728x90
반응형

베트남 호치민 맛집 여섯번째 이야기, 벤탄 먹자 골목! 얼른 먹자!

여행 기간 : 2020년 1월 21일 ~ 1월 24일 / 둘째날 저녁
여행지 : 베트남 호치민
특이사항 : 호치민의 번화가는 정말 눈도 입도 즐거운 것 같다.

화덕피자물티슈

제가 방문한 곳은 벤탄 먹자 골목 근처에 위치한 Pizza4ps라는 화덕 피자였습니다.
관광하러 오시는 분들이 주로 식당에 계셨어요!
가게는 3층? 정도 되는 것 같은데 1층에서 CCTV로 자리가 비어있는지 확인 후
밖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이 자리를 안내해주십니다!

저희가 자리잡은 곳은 화덕이 바로 앞에 보이는 바 쪽 자리였습니다!

아 그리고 물티슈인데요!
꿀팁이니까 적어가세요!

Tip. 물티슈는 사용하면 1장당 150원 혹은 250원의 비용이 드는곳이 있습니다.
베트남가면 꼭 참고해주세요! (물티슈 커버에 가격이 표시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마르게리따&부리따파마햄 반반피자,모히또,맥주
이렇게 시켰던 것 같습니다!

가격은 피자는 만원 중반대? 맥주는 4~5천원 했던 것 같아요.
그렇게 저렴하진 않았던 것 같아요.

가게 분위기는 정말 좋아요!
블로그에서 꼭 가보라는 얘기가 많았습니다.

다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베트남에서 굳이 꼭 가야할 장소는 아닌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즐길 수 있는 분위기의 화덕 피자입니다.
다만 가격이 조금 비싸겠지만 베트남에서 꼭 시간을 내서 가야할 로컬 맛집까지는 아닌 것 같아요.

서양분들이 정말 많이 찾아주셨어요.
아무래도 피자랑 맥주를 팔고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피자가 좀 짭짤하니까 음료수는 필수입니다!

피자 영상 한번 보고 가시죠 ㅎㅎ
부리따파마햄 피자가 아주 짭짤해서 맥주가 엄청 땡기더라구요 ㅎㅎ

벤탄 먹자 골목

벤탄 먹자 골목입구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벌써 들어가고 싶지 않나요?
골목 골목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깔려있어요...
하나씩 전부 다 사먹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참 아쉬웠네요 ㅎㅎ

피자를 먹고 나오는 길에 간단하게 구경 + 생과일 쥬스 사려고 했습니다.

생과일쥬스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500원~3000원 정도입니다!
망고&패션후르츠 와 사탕수수 입니다!

길거리에 보면 얼음을 맨손으로 집어서 넣는 길거리 음료수를 제외하고
가게에서 파는 모든 생과일 쥬스의 재료들은 똑같으니까 어느 곳에서 먹어도 다 같은 맛이 납니다.
아무 곳에서 먹어도 상관 없습니다 ㅎㅎ

맛에 대해 민감하지 않는 이상 모든 쥬스는

시원한데?
오~ 시원한데?
우와! 시원하다!

이 세가지로 종결됩니다.

벤탄 먹자 골목을 잠깐 찍어봤습니다.

당시 2020년은 쥐띠입니다.
새해 행사를 호치민 시청 근처나 모든 곳에서 하고 있어서 볼거리가 풍성했어요 ㅎㅎ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걸어다니긴 불편했지만 쥐 동상도 있고~ 즐거웠습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쯕 뭉 남 머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뜻입니다.
  • 벤탄먹자골목에 야외 공용 벤치가 있습니다. 음식을 사와서 앉아서 드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