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원대학교 춘천캠퍼스에서 필름 카메라로 산책하고 사진 찍기 좋은 장소 추천

춘천 여행을 다녀왔을때 강원대학교 춘천 캠퍼스를 다녀왔습니다.

학생 수는 춘천캠퍼스에는 약 15000~ 20000명 가까이 있다고 하네요! 

필름 카메라로 사진 찍기 좋은 곳을 찾아 다니다가 강원대학교 내부에 예쁜 연꽃 저수지가 있다고 해서 연적지라고 불리는 곳도 방문해보았어요. 그럼 사진 찍기 좋고 산책하기 좋은 위치가 어딘지 알려드릴게요!

강원대학교 캠퍼스 입구

우선 입구입니다 #강원대학교 의 이니셜이 보이네요! KNU!

강원대학교 춘천캠퍼스는 산 중턱에 있기 때문에 경사가 생각보다 가파릅니다...

만약 수업을 늦게 되면 각오하셔야할거에요...! 땀범벅 ㅎㅎ 

강원대학교 캠퍼스 정문

여기는 정문 입구입니다! 후문도 따로 있는데 벌써부터 울창한 나무와 숲이 반겨주고 있네요! 

제가 갈 곳은 연적지라는 곳이에요! 정문에서 들어오시고 쭉 들어오시면 바로 앞 광장을 지나치면 보이는 곳입니다.

강원대학교 캠퍼스 광장 안내

강원대학교는 꽤 넓기 때문에 안내판을 잘 보고 다녀야합니다~

캠퍼스에 나무가 참 많아서 걷는 내내 피톤치드가 밀려오는 느낌이 들었네요 ㅎㅎ

여기 안내되어있는 길안내판 바로 왼쪽 편이 바로 연적지로 가는 계단 입구에요!

강원대학교 캠퍼스 연적지 입구

광장에서 바로 직진하시면 바로 이렇게 나무로 된 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로 내려가면 학생들이 쉴 수 있는 벤치도 있는데 캠퍼스 커플 데이트 장소 1순위 일 것 같아요 ㅎㅎ 

나무 그늘 아래에서 수업 공강때 쉬러 오기 딱 좋은 곳입니다 ㅎㅎ 

강원대학교 캠퍼스 연적지

드디어 도착한 연적지입니다!

강원대학교 연적지에는 총 2단으로 계단 식으로 연꽃들의 저수지가 형성 되어 있어요.

지금 보이시는 곳은 가장 위쪽에서 촬영 했을때입니다!

 

하늘이 맑아서 물에 반사되어 연꽃들이 별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강원대학교 캠퍼스 연적지 연꽃

각도를 좀 더 가까이 찍으면 이런 느낌입니다!

상당히 아름답지 않나요? 보기만 해도 가까운 곳에 이런 뷰가 있었다니 참 놀라웠습니다~

그냥 호수여도 예뻤을 것 같은데 연꽃이 있어서 더 예쁜 것 같아요.

강원대학교 캠퍼스 연적지

이건 1층으로 내려와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햇빛에 반사가 된 하늘과 구름이 물에 반사된 모습이 거울처럼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이 사진 찍으려고 강원대학교 땡볕에서 20분 내내 서있었다는 ㅎㅎ... 

나름 만족하면서 찍었던 사진입니다!

 

강원대학교 캠퍼스 연적지

그리고 이건 연적지 2층 끝에서 안으로 들어와서 흙을 저벅 저벅 밟아가며 아슬아슬하게 찍었습니다 ㅎㅎㅎ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찍어 보았고 

저 멀리 건너편에 보이는 파란 하늘과 강원대학교라고 적혀있는 건물 보이시나요?

이곳이 강원대학교구나~ 라는 느낌으로 찍어 본 사진이에요. 

하늘에 구름이 한 폭의 그림처럼 휘날리는게 너무 인상적이네요.

강원대학교 캠퍼스 대운동장

마지막으로는 강원대학교 운동장입니다. 

여기에 공연도 하고 체육대회도 열리고 엄청 넓은 공간이더라구요! 

광장 처럼 계단식으로 앉아서 쉴 수 있는 곳도 있어요! 

 

하늘이 너무 예뻐서 찰칵! 해보았답니다~

 

이렇게 강원대학교에서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와 산책하기 좋은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 강원대학교 후문에 있는 닭갈비 맛집! 

2022.06.03 - [음식/맛집 리뷰] - [강대 후문 맛집] 맛있는 강원도 춘천 닭갈비 맛집, 치즈 닭갈비와 치즈볶음밥

 

[강대 후문 맛집] 맛있는 강원도 춘천 닭갈비 맛집, 치즈 닭갈비와 치즈볶음밥

강대 후문 맛집! 강원대학교 후문에 위치한 치즈 닭갈비 맛집 http://naver.me/FZJdksdO 그린닭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89 · 블로그리뷰 12 m.place.naver.com 춘천에 놀러갔을때 배달시켜서 먹은 닭갈비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