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광명 하안동 빵집 카페 명장시대 추천드립니다.

광명에서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로 손님들이 끊임없이 오는데요
광명 하안동에 위치한 명장시대 광명점은
가족끼리 커플끼리 친구끼리 맛있는 빵과 커피를 먹을 수 있는 아주 넓은 빵집 카페가 있다는 사실!
주말에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여서 광명 근처를 지나실 일이 있다면 빵집 명장시대를 추천드립니다.

http://naver.me/F36oINKh

명장시대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29 · 블로그리뷰 1,170

m.place.naver.com

가게 정보

번호 :0507-1330-1883
주소 :경기 광명시 범안로 930 명장시대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단체석, 주차, 포장, 반려동물 동반 가능합니다.
가게 내부가 아닌 외부에도 단체석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가게 외부 모습입니다. 매우 넓고 크고 예뻤어요.
외부 테이블도 있으니까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하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명장시대 건물 내부입니다.
복도랑 창문 그리고 가게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잘 꾸며져있었어요.
여기서 빵과 커피를 먹으면 하루에 피로를 전부 풀고 집에 돌아갈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 아시죠?

분위기는 너무 좋지만 첫 소개팅 장소로는 조금 부적절한 느낌~?
사람들이 너무 많이 왔다 갔다 하기도 하고
아이들과 가족들도 오는 곳이기 때문에 다소 시끄럽습니다ㅎㅎ 무슨 느낌인지 아시죠?

빵 종류를 전체적으로 한번 보여드릴게요

가격은 3000~6000원대로 다양하게 포진되어있으면서
제가 생각하기에 보통 이런 베이커리 빵집의 경우 엄청 비싼게 특징이잖아요
특정 메뉴들이 1000 +- 사이로 적당히 저렴한 느낌? 이 들어서 가격이 나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딸기 블랑같은 메뉴들은 어림도 없지! 생크림과 몽블랑이 결합해서 맛이 없을 수 없는 환상적인 메뉴들은
가격대가 저렴하진 않아요~

바게트의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맛있게 생겼어요. 케이크 종류도 있어서 진짜 명장시대가 맞는 것 같습니다.
베스킨라빈스의 빵버전이랄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빵 종류들도 있어서 부담 없이 골랐었네요
케이크 류도 작고 예쁜 것들이 많아서 보기 좋았답니다! 저중에서 저희도 하나 골랐어요

명란빵이랑 포카치아가 너무 예쁘게 생겨서 찍어보았어요
하나씩 다 가져와서 한입씩만 먹어보고 싶은데 참 슬프네요
무슨 느낌인지 아시죠? 로또가 당첨된다면
모든 메뉴 골든벨 울리고 전 메뉴 전부 한입씩 베어물어보고 싶어요.
위생상 남은 빵들은 한조각씩만 덜어간뒤 나머진 기부하겠습니다.
재밌는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이제 현실로 돌아가볼게요.

좌측에 보이는 콩고물이 가득한 빵은 인절미 빵입니다. 6300원이구요 맛은 아이 입맛 보단 어른 입맛에 가까운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쫄깃하고 콩고물이 고소해서 의외로 잘 넘어가더라구요.

딸기크루아상은 4900원입니다.
저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생크림과 딸기가 어쩜 저렇게 맛있을까요... 크루아상도 아주 부드럽고 촉촉해서
한입 먹을때마다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

갈릭바게트는 5300원이구요. 맛은 평균 이상이라서 굳이었습니다.
하지만 식어도 맛있는 빵이 제일 좋기때문에 크루아상이 더 좋았어요

티라미슈는 가격을 까먹었으나 7000원대였습니다.
아주 맛있었어요. 가장 밑에는 초콜릿으로된 진한 쿠키가루가 깔려있어서 포크로 뿌셔뿌셔~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커피의 경우 아이스 아메리카노 5300원 카페라떼 5800원 으로 다른 메뉴들은 6000~8000원 까지 올라갑니다.
음료가 저렴하진 않아요. 그래서 빵과 음료를 같이 시켜먹으면서 풍경을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가게 외부에 정원이 있고 별도의 별관이 있어 거기에서도 빵과 커피를 들고 가서 드셔도 됩니다. 아주 넓어요~
  •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자리가 부족하지는 않았어요~ 사람들이 많이 오는 만큼 빨리 빠지는 것 같더라구요!
  • 밖에 외부 정원에 조형물도 있어서 아이들이랑 놀러오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사진 찍는 재미도 있답니다.
  • 빵이 정말 맛있는 집인 것 같습니다. 광명에 들리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