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촌 데이트 코스 필수! 먹거리 맛집 금상 고로케 서촌마을점 추천!

서촌 데이트를 즐길때 간단하게 간식 거리가 필요하다면? 금상고로케 추천드립니다!

고로케가 갓 튀겨져서 나올때 먹으면 정말 맛있구요.

맛도 종류도 다양하고 통새우도 있어요... 한입 씹으면 탱글탱글합니다~

고기야채도 정말 맛있고 가격은 3~4천원대인데 먹다보면 한개 더 먹고 싶어질 정도로 맛있어요!

 

서촌 금상 고로케 간판

 

가게 정보

http://naver.me/xZ9UGShA

 

네이버 지도

서촌금상고로케

map.naver.com

번호 : 02-725-3157

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9길 2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서촌 금상 고로케

비쥬얼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종류는 7가지 되는 것 같아요!

 

가격이 3500~4000원대라서 조금 비싸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한입 베어 무시면 든든한 포만감에 가격이 나쁘지 않다! 라고 생각이 되실 겁니다.

 

서촌 금상 고로케 메뉴판

 

감자, 모짜렐라, 통단팥 ,고기야채, 카레고추치즈, 통새우, 와사비양배추 총 7가지 종류를 팔고 있습니다.

저는 다 먹고 싶었지만...

일단 하나라도 제대로 먹어봐야겠다! 

라는 마인드로 고기야채를 먹었어요.

 

이렇게 금상고로케세트메뉴로 드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먹으면 저녁을 못먹으니까~ 1개씩만 드세요 ㅎㅎ

 

전남친이 좋아하는 고기야채

 

저는 전님친이 좋아한 멀티푸드 고기야채를 먹었습니다.

 

메뉴를 소개하는게 이렇게 각각 웃기게 되어있는데 ㅎㅎ

저 글귀를 보고 얼마나 맛있나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고기야채

 

고기야채입니다!

 

가격은 3800원입니다.

일단 방금 튀겨져서 나와서 뜨거워서 조금 식혀서 먹었구요.

이미 나온 제품이라면 많이 뜨겁지는 않고 따뜻한 정도라서 한입에 베어물기 딱 좋습니다.

 

겉에 튀김가루가 너무 바삭해서 튀김가루가 부셔지면서 옷에 묻을 수 있으니

먹을때 주의하면서 드시길 바라요!

 

고기야채 속살

 

안에 고기야채 속살입니다!

다진고기와 야채가 들어있는데 유사한 맛으로는 

"야채호빵"에 들어있는 속재료에 다진간장불고기 맛? 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튀김고로케의 겉바속촉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속재료 맛이 너무 좋아서 계속 먹게 되었어요.

 

통새우가 여기 진짜 맛있다고 하니까 다음에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ㅎㅎ 

 

썸머하우스 코멘트

 

  • 웨이팅은 많이 없는 곳이고 매장 내에서도 드실 수 있도록 자리가 따로 있습니다!
  • 날이 곧 더워지기 전에 얼른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출출할때 간식겸으로 딱 좋습니다.
  • 통새우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엔 통새우 드려야겠어요.
  • 사장님이 친절하시더라구요. 기다리면서 수다떨다가 사장님이 갑자기 서비스로 과자 하나를 챙겨주셨어요 ㅋㅋㅋㅋ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서울 진정한 먹거리는 통인시장이죠^^ 여기서 제대로 즐겨보세요.

2022.05.11 - [음식/맛집 리뷰] - [서울 종로 맛집] 통인시장 기름떡볶이, 엽전도시락카페 서울 가볼 만한 곳

 

[서울 종로 맛집] 통인시장 기름떡볶이, 엽전도시락카페 서울 가볼 만한 곳

서울 종로에 위치한 통인시장에서 기름떡볶이가 유명하죠! 엽전 도시락 카페 소개드립니다. 통인시장은 왜 유명하냐! 맛있는 붕어빵을 파는 곳은 아니구요~ 도시락 카페가 유명하답니다. 엽전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