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춘천 닭갈비 맛집 유일한 배달 1인 닭갈비 막국수 전문점!

해온닭갈비에서 춘천에서 닭갈비 배달 시켜서 먹었는데 1인 닭갈비 막국수 세트가 되는 곳이 몇 없더라구요

가격도 너무 비싼데 저렴한 가성비에 닭갈비막국수 세트가 단돈 14000원에 배달 되는 곳이 있어서

냉큼 주문했네요~ 춘천에서 닭갈비 먹을 기회가 많이 없는데 여기다! 하고 갔답니다 ㅎㅎ

 

https://naver.me/FPskbk8H

 

해온닭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 · 블로그리뷰 61

m.place.naver.com

 

해온닭갈비

 

해온닭갈비를 맛있게 먹는 방법!

닭갈비 소스는 우선 아래에 가라앉아 있으니 소스를 잘 버무려주시고

막국수는 동치미를 넣어서 간을 맞춰서 비벼가면서 먹으면 됩니다!

마치 막국수 육수를 넣어서 비비듯이 말이죠!

밑반찬

밑반찬

 

기본적으로 양파와 마늘 그리고 양념장과 동치미와 쌈이 제공됩니다.

기본적인 쌈채소 종류는 아주 다 있는거죠~

공기밥

공기밥은 따로 1000원 추가했습니다.

밥맛이 아주 찰지고 좋았습니다.

 

닭갈비 세트

메뉴명 :닭갈비 막국수 혼밥세트

가격 : 14000원

평점 : 3.5/5

비유 : 배달이라 평범했지만 그래도 혼자먹기엔 알찼다! 

맛 후기 : 

 

우선 닭갈비는 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1.5배는 되보였어요... 이걸 1인분이라고 배달해주시다니

사장님 정말 너무하시네요!! ㅋㅋㅋㅋㅋ 

막국수랑 닭갈비 세트였구요 닭갈비에는 우동사리가 추가되어있습니다.

근데 이게 1인분 세트인데 겨우 14000원이면 너무 저렴하네요~

막국수막국수

 

막국수는 이렇게 랩에서 흔들은 다음에 뜯어 주시는게 국룰인거 아시죠?

먼저 뜯고 섞으시면 옷에 다 튀깁니다~~

막국수

자 이렇게 잘 비벼진 막국수 위에

동치미 국물을 살짝씩 넣어가면서

간을 맞춰주면서 먹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냥 먹으면 맛이 조금 슴슴해서 동치미 국물을 넣어 먹으니 간이 딱 맞더라구요

양념장이 엄청 맛있다! 까지는 아니지만 동치미 국물과 섞어 먹으니 

닭갈비랑은 먹기 좋은 정도의 평범한 맛이었어요~

 

닭갈비

이집 닭갈비는 양념장이 진하고 매콤한게 특징입니다.

그리고 고구마와 우동사리 떡 사리 등이 전부 기본으로 들어가있어요

닭갈비

치즈떡입니다! 리뷰이벤트로 받았어요!

너무 맛있습니다... 너무 쫄깃하고 딱 제가 좋아하는 치즈떡이 5개 정도 들어있었어요!

닭갈비

닭갈비입니다!

일단 닭갈비가 너무 실하네요~ 

색깔 보세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닭의 상태는 일단 양호하고 너무 좋았어요~

 

닭갈비 한쌈

닭갈비 한쌈 맛있게 싸보았습니다!

닭갈비랑 마늘이랑 양념장이랑 흰쌀밥이랑

이렇게 상추와 깻잎이랑 같이 한쌈해주면!

 

최고의 닭갈비를 위한 이런 정성스러운 쌈 한번은 인정해주어야죠!?

막국수를 위에 올려넣으려고 했지만 너무 쌈이 비대해질 것 같아서 그만 두었습니다 ㅎㅎ 

마스크

사장님이 마스크까지 보내주셨어요!

마무리까지 깔끔한 배달 맛집 닭갈비 인정할게요 ㅎㅎ

오늘 리뷰는 여기서 끝!

썸머하우스 코멘트

 

  • 근처에 1인분 배달이 되는 닭갈비 집이 많이 없었어요~ 그중에 한 곳인데 가장 저렴한 곳이었습니다!
  • 맛은 평범했습니다~ 다만 양이 많아서 좋네요~ 아침에도 또 데워 먹었어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