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건대에서 대관이 가능한 독서하기 좋은 스터디 카페 북카페 세모를 소개합니다.

건대에 예쁜 카페들이 참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독서하기 좋은 스터디 카페는 보통 조용하거나 여러 사람이 함께 이용할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일반 카페와 대관이 가능한 공간을 모두 제공하는 건대에 위치한 북카페 세모를 소개합니니다! 2층은 디저트 카페, 3층은 루프탑 카페로 이용 가능해요!

 

밖에서 바라본 북카페 세모

가게 정보

http://naver.me/G5rQ2b2r

 

북카페세모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0 · 블로그리뷰 2,590

m.place.naver.com

번호 : 0507-1369-8005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1길 20 2층, 3층

영업시간 : 평일 12:00 ~ 24:00 / 주말 11:00 ~ 24:00

3층 라운지 배경

건대 근처에서 회사 동료와 간단하게 회식 전에 

킥오프 미팅이 있어서 방문한 북카페입니다!

처음에는 카페 전체를 대관했다고 해서 엥!? 했는데

1시간 대여비는 5만원이라고 합니다!

예쁜 장소를 알아봐 주셨네요!

책자들

안쪽에 테이블들과 책들이 있어서 북카페 분위기 물씬 나구요^^

뒤편에는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누워서 떠들기도 참 좋았습니다 ㅎㅎ

 

인원수에 따라 비용을 받는게 아니다보니 모임이 필요하신 분들은 나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참! 음료가 꼭 필수는 아니더라구요! 

하지만 2층에는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으니 구매를 안할 수 가 없겠죠~

 

스크린 영화

앞에 보이시는건 빔 프로젝트에서 영화가 상영됩니다 ㅎㅎ 

어떤 영화인지는 모르지만 분위기 살려주는 역할로 

평점 10점 드립니다^^

 

영화 바로 아래는 저희가 올라온 계단이에요!

그래서 계단을 올라와서 딱 보이는 풍경은 우와~ 이런 곳도 있었어? 

라는 기분이었습니다 ㅎㅎ 힐링 제대로 했어요

 

바깥 풍경

테라스에서 바라본 건대 길거리입니다.

일부만 보이긴 했지만 주변에 높은 건물은 많이 없어서 바깥 풍경이 예쁘긴 합니다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5잔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4잔과 콜드브루 1잔이 섞여있습니다~

위에서만 보면 비교가 사실 어렵죠 ㅎㅎ 

 

전 콜드 브루를 주문해서 제꺼를 열심히 찾는데 못찾겠어서 고민하던 찰나에!

 

차이점을 찾으셨나요?

 

바로 커피 받침대를 통해 구분해주셨네요 ㅎㅎ 

 

시원하게 마시면서 북카페에서 여유를 즐겼답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주차 공간이 협소해요. 가게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블로그를 통해 주차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그냥 2층에서는 공부하러 오시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카카오 뷰를 개설했어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친구 추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댓글로 링크 남겨주시면 맞친구 환영해요~

http://pf.kakao.com/_HxgmUb

 

썸머하우스_맛집센터

평범한 일상을 재미있게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주관이 가득 한 음식 리뷰 받아가세요!

pf.kakao.com

 

 

+ 동네에 하나씩 꼭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해드리고 갑니다 ㅎㅎ 

2022.05.05 - [음식/맛집 리뷰] - [까치산역 카페] 공부하기 좋은/분위기 좋은/조용한 카페 추천, 07772 화곡동 까치산역 동네카페

 

[까치산역 카페] 공부하기 좋은/분위기 좋은/조용한 카페 추천, 07772 화곡동 까치산역 동네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화곡동 까치산역에 위치한 07772 카페 추천드립니다. 동네 카페인데요. 공부하기 좋은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조용한 카페 모두 포함되는 카페였습니다. 심지어 인테리어도 너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