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까치산역 근처 동네 초밥 맛집, 미스터 초밥왕 화곡점에서 가성비 있는 런치 초밥 세트와 롤 가격 및 솔직한 맛 후기

까치산역 근처에 위치한 초밥 사시미 전문점

미스터 초밥왕 화곡점에서 간단하게

점심 초밥과 롤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지나가다 한번 본 가게인데 맛이 궁금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배달 위주의 가게이지만 홀도 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게 입구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am ~ 11:00 pm 입니다.

 

매장은 6~8테이블 정도 되어있고

자리가 넓어 가족끼리 와도 편하게 먹고 갈 수 있는 느낌입니다. 

 

 

 

가게 인테리어가 물고기로 가득해서 좋네요

화분도 사장님이 키우시는 것 같아요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시는 동네 초밥집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초밥과 단품 모듬 식사류 퓨전,롤,사시미 이것저것

다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녁에 사시미를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요

 

 

하지만 런치 점심특선이 가장 가성비가 좋고 맛있습니다.

연어롤과 캘리포니아롤도 비싸지 않고 적당하고

초밥정식도 11000원인데 8조각이라서 적다고 생각하시겠지만

밥이 많이 나오고 먹다보면 또 배부릅니다. 그래서 신기하더라구요~

 

기본 밑반찬입니다.

샐러드와 장국이 제공됩니다.

 

미니우동입니다. 

미니모밀보다는 따뜻한 우동이 땡겼네요

 

 

런치세트와 연어롤이었습니다.런치세트는 8조각 연어롤은9조각이나옵니다.

 

 

런치세트는 11000원정도인데

흰살생선 연어 등등이 나오게 되는데

상당히 맛이 좋았네요~ 동네 초밥이지만 맛이 좋았습니다.

 

연어롤은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사이즈 하나하나가 커서 입안 가득 씹히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가격은 12000원입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까치산 동네 초밥 맛집 리뷰였습니다.
  • 기대 이상이었네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