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김치찌개 맛집! 백채 김치찌개 추천드립니다.

백채 김치찌개는 체인점인데요! 돼지고기를 많이 주시는 것으로 유명한 곳이죠 ㅎㅎ

생고기김치찌개 1인분이 8천원밖에 되지 않는데 맛이랑 양이랑 모두 푸짐한 곳으로 유명한 곳이죠!

김치도 너무 맛있어서 한번 오면 공깃밥 2그릇을 먹게 되는 마성의 맛입니다.

 

메뉴판

가게 정보

https://place.map.kakao.com/2023428344

 

백채김치찌개 화곡점

서울 강서구 강서로8길 3 1층 (화곡동 894-16)

place.map.kakao.com

번호 :02-2691-1231

주소 :서울 강서구 강서로8길 3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메뉴명 : 백채김치찌개

가격 : 1인분 8천원

평점 : 4.5/5

비유 : 고기가 가득! 맛도 가득!

맛 후기 : 

고기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생고기를 사용하고 있다 보니까 고기가 익는데 시간은 조금 걸리는데요~

10분 정도 보글보글 끓여서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김치찌개를 썰어 놓고

맛있는 흑미 밥 위에 두부랑 고기랑 김치를 얹어서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는 김치찌개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밥 위에 김치찌개

자 사진과 같이 이렇게 밥 위에 김치랑 두부랑 고기를 올려주시고

한입 크게 드신다면 정말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제가 아삭한 김치는 좋아하지는 않는데

적당히 푹 익은 김치가 담겨 있어서 씹을때 아삭하지 않고 부드럽게 씹혀서 좋았어요

 

고기는 신선하니까 같이 먹을 때 엄청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웠답니다 ㅎㅎ 

 

3종 반찬

3종 반찬입니다!

콩나물,어묵,무말랭이 이렇게 반찬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콩나물"을 김치찌개에 넣어서 끓여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시원한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이 김치찌개랑 너무 어울려서 

밥도둑이었습니다...!

 

그냥 따로 드셔도 시원한 콩나물이 뜨거운 김치찌개를 식혀주니까

세가지 반찬 중에선 콩나물만 잔뜩 먹었네요 ㅎㅎ 

 

수제 떡갈비

수제 떡갈비입니다!

7천원이구요~

 

아마 정식 메뉴판에는 없다보니까

화곡점에서만 사장님이 특별 메뉴로 추가하신 것 같아요

 

수제로 떡갈비를 만드셨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2개가 큼직하게 나오는데 밥이랑 김치찌개랑 같이 먹으니까 

밥 한공기가 더 들어갈 정도로 짭쪼름하고 달달하게 맛있었습니다 ㅎㅎ 

 

위에 뿌려져있는 소스는 마요네즈에요!

그래서 달달한 함박 스테이크 느낌이 물씬 납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해장이 필요할땐 백채 김치찌개!
  • 라면 사리도 있으니 중간에 추가해서 드시면 정말 좋아요 ㅎㅎ
  • 반찬 및 밥은 무한리필입니다! 근데 배불러서 어차피 다 못먹는게 함정이죠 ㅎㅎ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http://pf.kakao.com/_HxgmUb

 

썸머하우스_맛집센터

평범한 일상을 재미있게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주관이 가득 한 음식 리뷰 받아가세요!

pf.kakao.com

카카오 뷰 페이지를 개설했어요!

친구 추가 한번씩 꾹 눌러주세요! 

 

+집에서 혼자 먹은 김치찜과 비교해보세요! 

2022.06.06 - [음식/맛집 리뷰] - [배달 맛집] 가성비 좋은 서울 김치찜 The 더 가득담은 1인 김치찜 가격 및 후기

 

[배달 맛집] 가성비 좋은 서울 김치찜 The 더 가득담은 1인 김치찜 가격 및 후기

가성비 좋은 배달 맛집 김치찜 전문점 The 더 가득담은 1인 김치찜을 소개합니다. 김치찜집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집입니다 특히 밥에 스팸과 계란이 함께 있어서 너무 좋구요 같이 오는 반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