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까치산 까치반점 새로생긴 중국집 중식당

까치산에 새로 생긴 중국집이 생겨서

방문해서 맛보았습니다.

가오픈 기간에 방문해서 먹어서 그런지

조용하고 손님도 없고 좋았습니다.

지금은 가오픈이 종료되어

정상영업하고 있습니다.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점심과 저녁시간대에 사람이 많더라구요

점심에 특히 사람이 많았어요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요

특히 미니탕수육 미니깐풍기 메뉴도 있어서

1인 가구에게는 완전 안성맞춤 메뉴들이 많아요

짜장면도 6천원 가격대라 저렴하고 좋습니다.

 

매장은 6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소파쪽 자리에 앉았습니다!

기본 밑반찬입니다.

단무지 양파랑 양파양배추장아찌가 같이 제공되었네요

일단 밑반찬은 풍부하고 좋습니다.

 

 

서비스로 나온 군만두입니다.

서비스라기에는 퀄리티가 너무 좋고

군만두 단품 메뉴로도 먹을 정도로 튀김 상태나

속이 꽉 차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간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양념이 따로 제공되었네요 ㅎㅎ

근데 생각보다 많아서 오 다먹을 수 있을까?

걱정은 했는데 양념은 양이 딱 맞았어요

 

 

면발보세요!

짜장면 간짜장으로 먹는 이유입니다.

이걸 섞어서 먹는 맛!

 

맛은 매우 고급진 짜장면 맛이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고 담백한 맛입니다.

 

여기에 삼선간짜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짜장면을 다 먹고 미니 깐풍기까지 먹어보았어요

금방 조리해주시고 포장까지 해주시더라구요

포장비는 별도로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집에서 먹은 미니깐풍기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미니깐풍기가 아니라 일반 깐풍기집에서 먹는 정도?(거짓말 조금 보태서 ㅎㅎ)

 

깐풍기 맛이랑 매콤함이랑 맛있었고

아래에는 양배추가 깔려있어서 매운 맛을 중화시켜 주었습니다.

튀김 옷이나 닭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이건 탕수육도 당연히 맛있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는 탕수육도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썸머하우스 코멘트

 

  • 까치반점,까치산역 근처에 위치한 새로 생긴 중국집입니다.
  • 가격이 저렴하고 메뉴들이 1인 가구에 저격한 메뉴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 번창하시길 바라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