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까치산에서 간단한 점심으로 본전은 먹는 순대국 프랜차이즈 맛집 신의주 찹쌀 순대

신의주 찹쌀 순대는 순대국 프랜차이즈입니다. 

간단하게 먹기에는 딱 좋고 맛이 맛없을 수 없을 정도로 보편적인 한국인의 입맛을 잡았어요

국물도 맛있고 순대국 종류도 정말 다양해서 깜짝 놀랐어요... 16가지나 되다니 대박이에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순대국 종류는 16가지가 넘습니다. 물론 특 메뉴를 제외하면 15가지이겠지만 

이렇게 순대국의 종류가 많을 줄은 몰랐어요...!

 

안주로 먹는 수육이나 전골 메뉴도 있어서

저녁에는 술 한잔 기울이면서 회식으로 자주 오시는 것 같아요~

목요일 정기휴일

https://naver.me/FFvqUIqV

 

신의주찹쌀순대 까치산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6 · 블로그리뷰 43

m.place.naver.com

까치산역 3번출구에서 200m거리에 위치해있고 메가커피 맞은편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23:30 이고 매주 목요일은 정기휴무일입니다.

 

순대국 맛있게 먹는법

 

순대국 맛있게 먹는 방법!

1. 다대기 한 스푼

2. 들깨가루 한 스푼
3. 약간의 후추

4. 부추는 많이 새우젓은 조금

5. 깍두기 국물은 적당히

6. 밥은 2~3번 나눠서 넣는 이런 방법까지 적혀있다니!

 

정말 이대로 먹어보면 얼마나 맛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ㅎㅎ

 

밑반찬

밑반찬은 딱 순대국의 기본 반찬입니다.

양파와 쌈장(쌈장은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부추와 김치와 깍두기까지! 

김치와 깍두기 맛은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순대국

고기 실하게 많은거 보이시나요?

저는 순대국 고기만을 주문했습니다~

약간 수육국밥처럼 먹는것을 좋아하거든요~

순대는 밥이 있으니까 가끔은 이렇게 순대 없이 고기만 시키는 메뉴를 좋아합니다.

 

순대국 영상한번 보고 가실게요~

보글보글 군침이 도는 순대국!

 

순대국 양념순대국 다대기 후추 들깨가루

순대국에 들깨가루 다대기 부추 후추 등등 

마법의 비법 재료들과 비법 레시피대로 쉐낏쉐낏~

그 맛이 얼마나 맛있어 질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후후

 

순대국 한숟가락

이렇게 밥 한공기에 고기 올리고 국물에 촉촉하게 적셔서

순대국 한입 들어 올리면 얼마나 맛있는지 느껴보세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썸머하우스 코멘트

 

  • 신의주 찹쌀 순대국 하나의 가격이 9000원이라서 상당히 부담스럽네요...
  • 국밥이 만원이 넘는 시대가 될 것 같아서 두렵지만 그래도 맛은 있는 프랜차이즈 순대국집인 것 같아요
  • 잡내나 그런게 전혀 없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될 곳입니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 더 맛잇는 순대국 집들과 근처 맛있는 족발집도 소개드릴게요!! 

2022.08.27 - [음식/맛집 리뷰] - [공덕 맛집] 호남식당 - 서비스로 순대를 또 주는 순대국 최고 맛집

 

[공덕 맛집] 호남식당 - 서비스로 순대를 또 주는 순대국 최고 맛집

공덕에서 순대국을 먹는다면 호남식당을 찾아가세요 뜨끈한 점심에 간단하게 한끼 먹고 싶다면 순대국만한게 없죠! 든든하게 순대국 한번 어떠신가요? 서비스로 순대,간,허파,머릿고기를 내어

summerhouse.tistory.com

2022.05.07 - [음식/맛집 리뷰] - [강서구 화곡 맛집] 화곡영양족발 서울 3대 족발 맛집 후기,순대국은 서비스라고?

 

[강서구 화곡 맛집] 화곡영양족발 서울 3대 족발 맛집 후기,순대국은 서비스라고?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서울 3대 족발 맛집 화곡영양족발을 아셔야합니다. 족발 맛집인 화곡 영양 족발은 화곡본동시장에도 본점이 있고 화곡 딜리버리와 계양 체인점이 현재는 있다고 하네요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