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애플 매직 트랙패드 2.0 2세대 구입했습니다.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리던 매직 트랙패드 구매했습니다.

제가 손목이 아파서 무선 키보드를 저번에 구매한 사실 알고 계신가요~?

 

2022.07.28 - [일상] - 맥북(Mac OS) 호환 가성비 무선 키보드 추천! 키크론 K3(적축) 가격 및 후기, 블로그 쓰기 딱 좋아요

 

맥북(Mac OS) 호환 가성비 무선 키보드 추천! 키크론 K3(적축) 가격 및 후기, 블로그 쓰기 딱 좋아요

가성비 있는 무선 키보드 키크론 K3 적축 추천드립니다! 제가 맥북과 윈도우 데스크탑을 모두 사용하다보니 블루투스 키보드를 어떤 것을 사야할까 고민했어요. 근데 키크론 K3는 윈도우와 맥 두

summerhouse.tistory.com

 

맥북에 연결해서 사용하는데 마우스가 필요한데

버티컬 보다는 트랙패드를 더 선호해서 구매해야지~ 하고 있다가 최근에 구매했습니다!

 

 

트랙패드

드디어 언박싱...!

매직 트랙패드 2세대는 전자식 탭 터치가 가능하다고 하죠!
제가 손가락이 아파서 탭 터치를 선호하는데 완벽하죠 ㅎㅎ 

 

매직 트랙패드

이렇게 오른쪽에 잡아당기는 화살표가 있어요!

언박싱 하기 좋으라고 센스 있게 표시까지 ㅎㅎ 

화살표를 힘차게 잡아당겨볼까요?

 

트랙패드 언박싱

 

드디어 등장!!

옆으로 보이는 트랙패드는 웅장합니다 :)

 

한번 꺼내서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매직 트랙패드 2세대

 

정가는 149000원! 

애플 매장에서 바로 샀기 때문에 정가 그대로 샀습니다.

 

가로 16cm 세로 11.49cm이구요!

무게는 230g! 무겁진 않아요~ 

 

 

usb c

 

C-라이트닝케이블 이 같이 동봉되어있어요! 

오른쪽에는 설명서도 함께 담겨 있네요 ㅎㅎ 

 

 

길이는 한 1m정도 되는 것 같아요.

맥북과 바로 연결해서 충전 시킬 수 있는 USB-C to 라이트닝케이블 이라서 좋네요 ㅎㅎ 

 

잘 사용하고 블로그도 열심히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