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유튜브 채널을 소개합니다.

사실 유튜브를 정말 많이 보는데 재밌는 채널도 보는데

그 채널들이 어떤 채널이고 뭐하는 채널인지 기록해둔 채널이 없더라구요

 

제 블로그에서 새로운 카테고리로 유튜브를 소개합니다 를 만들었으니 재미있는 유튜브 채널이 있다면 공유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1. 클래식 채널 아알잡음

https://youtu.be/n3_6IkGe_-w

 

아알잡음의 뜻은 

아마추어가 알려주는 잡스러운 음악상식 이라고 합니다~

 

주로 전문적인 지식 그리고 음악에 관련된 정보들을 공유하는 채널인데요!

구독자는 5770명 정도로 그래도 예전에 잠시 사람들의 반응을 끌었던 채널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클래식을 들으려고 슈베르트 -송어 를 듣다가

해당 음악은 삼성 세탁기에서 나오는 소리랑 같다는 이야기를 듣고

들어보니 정말 그렇더라구요!

 

일상속에서 사용되는 노래들 많잖아요! 

예를들면 자동차 후진할때 나오는 엘리제를 위하여 라던가...

 

그 세탁기에서 세탁이 끝나고 완료가 되었을때 나는 소리가 슈베르트 송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그 노래에 협연을 하는 사람이 있다...?

 

신박해서 가져왔습니다 ㅎㅎ 

 

2. 우와소 Wowcow

https://www.youtube.com/watch?v=QfV8Lac-82o 

 

우와소 라는 채널입니다.

우리 와이프를 소개합니다의 줄임말인데요!

부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2022년 4월에 유튜브를 개설하여 2400만 조회수가 넘는 기록으로 알고리즘을 타고 있는 것 같아요!

지난주에 구독자가 3~4천인데 이번주는 무려 약 4만명이 넘습니다...!

엄청난 성장세로 오르고 있는 것 같아요.

 

주된 컨텐츠는 "부부 콩트"영상입니다! 

 

다소 자극적인 내용을 희화화 하여 표현합니다!

가부장적인 모습과 남녀 갈등의 모습을 연기하는데 사실 금슬 좋은 부부이죠

 

예를 들면 

남편은 아내한테 물을 떠오라고 명령하고 아내가 순종적으로 물을 떠오면

찬물 아니면 안먹는다고 하고 다시 떠오라고 시킵니다~

그러자 아내분이 웃으면서 물을 남편한테 쏟는 그런 콩트들이 담겨있는데요!

 

댓글에 사람들의 반응은 

 

  • 남편이 전생에 나라를 구했네~
  • 너무 부럽습니다~ 결혼 못한게 서럽네요~
  • 하... 담배 피고 싶어지는 영상이네요~

등등 영상에서 나오는 미모의 아내를 둔 남편을 굉장히 부러워 하는 모습 들이 대부분인 것 같네요~

 

출산율이 떨어지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특수 요원의 컨셉의 영상도 있어 

구독자가 오르는건 시간 문제일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이 보고 있는 나만의 유튜브 채널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