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천 서구 청라 짬뽕 맛집 짬뽕지존 청라점

인천에서 차이나타운도 맛있고 다 맛있는데 체인점 중에서 짬뽕 맛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짬뽕지존은 체인점인데 청라점에도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방문했었습니다.
야외에 테라스도 있어서 진짜 대박입니다.
아이들 놀이시설도 있고 주차도 가능합니다~! 꼭 가세요!

http://naver.me/FqSAPGzc

짬뽕지존 청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6 · 블로그리뷰 43

m.place.naver.com

가게 정보

번호 :032-565-2220
주소 :인천 서구 국제대로 237 가동 스포월드 1층 짬뽕지존 청라점
영업시간 : 24시간, 매장 식사는 05:00~21:00 까지!
아이들 놀이 시설도 있습니다!
주차도 가능하니까 참고해주세요!

짜장면은 7500원 정도이구요!
짬뽕은 10000원 입니다! 짬짜면도 있으니까요!

짬뽕지존은 기본적으로 매운 맛을 선택하실 수가 있는데요
저는 맵찔이라서 1단계로 먹었습니다. 근데 맛있게 매운 짬뽕이었어요.
여기 짜장면 짬뽕 모두 맛있습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볶음밥도 맛있었습니다...


게살볶음밥은 가격이 9000원입니다.
새우볶음밥도 가격이 9000원이니까 참고해주세요!

저는 게살볶음밥이 맛있다고 그래서 아마 게살볶음밥을 주문했던 것 같아요!
당시에 뭐 먹었는지 까먹었는데
사진 속에서 새우가 보이지 않아서 아마 게살 볶음밥을 먹었던 것 같은데 아주 볶음밥이 맛있었습니다...

볶음밥은 기름 코팅이 아주 적절하게 되어있었으며 밥의 양도 충분히 많아서 성인 남성 1인분을 만족시키는 양이었어요
짜장 소스는 화룡점정을 찍어주었기에 저는 4.5점 드리겠습니다.

짬짜면은 가격이 10500원이었을거에요.
여기 짬뽕 야채 정말 달달합니다. 한번 볶아져서 나와서 불맛도 제대로 입혀져있습니다.

짬뽕의 달콤함에 취해 있을때 매콤한 짬뽕 국물이 그 달콤함을 어루만져주면서
맛의 스파이크가 제 혓바닥에 강력하게 내리 꽂았습니다. 나이스 서브에이스 였습니다.

짜장면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짬뽕이 조금 더 맛있었어요.
여기 국물 모조리 먹었습니다. 제가 맵찔이인데 짬뽕지존의 짬뽕은 다르더라구요. 계속 땡기는 그런맛!?
후추가 위에 살짝 올라가있는게 짬뽕의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 것 같네요.

유아 시설도 있답니다.
아이들이 와서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여기 매장이 굉장히 넓으니까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스크 걸이도 자리마다 있어서 어쩜 이렇게 센스 만점일까? 까지 생각했어요
매장 운영 100점 드립니다.


매장에 무료로 식후에 가져가실 수 있는 아이스컵이 배치되어있습니다!
카페라떼랑 아이스 초코를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굉장하지 않나요? 저는 컵 하나로 아이스 초코 한번, 라떼 한번 이렇게 먹었습니다.

매장 바로 오른편에 위치한 테라스입니다.

진짜 분위기 끝내주지 않나요? 짬뽕집에서 테라스가 있다니 믿기지가 않습니다.


하늘이 너무 예뻐서 찍어보았어요. 테라스에서 바라본 야외 풍경입니다.
우측에 보이시는 건물은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입니다.
짬뽕을 먹었는데 예쁜 야경이 반겨주는 곳이라니...
근처에 사신다면 지금 당장이라도 차끌고 가셔야할 것 같습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짬뽕 지존 이름 처럼 정말 지존이었습니다.
  • 야외 테라스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힐링됩니다. 참고로 테라스 이용은 무료랍니다! 커피도 무료구요. 대박입니다.
  • 짬뽕이 정말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 공덕에 또다른 짬뽕, 탕수육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2022.02.17 - [음식/맛집 리뷰] - [공덕 맛집] 공덕 중화요리 맛집 청명 - 탕수육 차돌짬뽕 중식 맛집

[공덕 맛집] 공덕 중화요리 맛집 청명 - 탕수육 차돌짬뽕 중식 맛집

공덕 맛집 중식당을 소개드립니다. 중화요리 맛집 공덕 맛집 청명을 소개합니다. 청명의 경우 공덕역 인근 6분 거리에 위치하고 회사 단지내에 있어서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공덕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