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앙버터 호두과자로 유명한 복호두 청라점을 찾아가보았습니다.

체인점인데 인천 청라지점에도 있어서 찾아가봤어요.
복호두는 전국 택배 배송도 가능한데 사람이 정말정말정말 많아서 오후 3시 전까지는 가야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오전부터 사람들이 줄 서서 구매하시는데 인기가 정말 장난 아닙니다.

청라 복호두 가게

가게 정보

http://naver.me/xXrVPruo

복호두 청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2 · 블로그리뷰 57

m.place.naver.com

번호 :010-8361-3393
주소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288번길 26 1층 154호
영업시간 : 매일 09:30 ~ 19:00
휴무일 : 일요일

메뉴판


요새 비싼 호두과자 보면 개당 500~600원 하는데 1개당 400원 정도면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저는 앙버터 호두과자 선물용(20개) 3개 구매
팥 호두과자 간식용 1개 구매

총 27000원 결제를 하였습니다.

안내사항

보관하는 방법인데요!
밀폐용기 냉동 보관 및 자연해동 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상온에는 버터가 흘러 녹아 버리니까요~ 보관에 유의하세요!
냉동실에 밀폐용기에 얼려 두셨다가 자연해동으로 녹여서 드시면 버터의 부드러움이 살아있답니다!!

복호두 포장박스

제가 오전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줄서서 있더라구요.
그리고 3박스를 기본으로 포장해가시는데 어떤 분은 10박스씩 포장해가셨습니다...

그래서 저도 3박스를 구매하였는데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 마냥 엄청 호두과자 포장하고 계셔서
경이로움과 공포스러움이 가득했어요...

그래서 더욱 빨리 사야겠다라는 생각이 가득했습니다.

팥 호두과자

팥 호두과자입니다!
방금 나온거라서 엄청엄청따끈따끈하고 진짜 매우매우 달콤했습니다.
와... 이게 호두과자라고? 할 정도로 부드럽고 촉촉하고 바삭한 호두가 입안에서 씹히는데

제가 팥을 싫어해서 붕어빵도 잘 안먹는데 이 호두과자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신뢰가는 맛이었습니다.

복호두 로고가 참 귀엽고 귀 없네요 ㅎㅎ(촉촉할 것 같은 느낌 그대로 식감에서도 전달이 됩니다~)

앙버터가 20개가 저렇게 포장되어있어요! 한입 베어물고 싶게 만드는 비쥬얼!!
너무나도 먹고 싶어서 얼른 한개를 집어먹었답니다.

앙버터 호두과자

앙버터가 이렇게 하나하나 호두과자에 정성스럽게 들어가있는 것...
대박이지 않나요? 맛도 끝내줍니다.
빵집에서 앙버터를 많이 볼 수 있는데 가격이 6천원~8천원으로 너무 비싸서 못사먹고 있었는데

이 호두과자는 진짜 저렴하게 한입에 앙버터를 먹을 수 있도록 해놨어요...이건 혁명입니다 혁명!

부드러움은 어찌 이리 맛있을까요?느끼하다구요? 전혀 아닙니다! 너무 부드러운맛에 취해서 팥이랑 버터랑 구분하지 못하겠어요

구분하다보면 이미 호두과자는 입안에서 사라져있어요.

"완 전 범 죄"

그 자체 입니다.

복호두 체인점이 저희 집 근처에는 없는데... 제발 더 많이 체인점 내주셨으면 합니다 ㅠㅠㅠ


썸머하우스 코멘트

  • 2박스 이상 주문시 전국 택배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 아~ 이거 오래 두었다가 먹어도 맛이 끝내줍니다.
  • 안드셔보셨다구요? 그럼 진짜 후회합니다. 무조건 드셔보세요. 최고의 맛입니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인천에는 먹을게 참 많아요 예전에 먹었던 맛집들 추천드립니다!

2022.01.19 - [음식/맛집 리뷰] - [인천 맛집] 2019년도 주관 가득한 인천 맛집 추천 BEST 5

[인천 맛집] 2019년도 주관 가득한 인천 맛집 추천 BEST 5

안녕하세요. 썸머하우스입니다. 첫 게시글을 음식으로 시작하네요. 예전부터 제가 먹어왔었고 맛없어도 맛있어도 주관적인 시선으로 음식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2019년도에 제가 당시에 학교를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