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피자알볼로 네고왕 대기없이 주문하는 방법! L사이즈 11000원 할인받고 치즈오븐스파게티에 흑미치즈볼까지 먹었습니다.

네고왕X피자알볼로가 네고왕 1화에 공개되었는데요!

피자알볼로가 드디어 할인을 하다니 정말 감격이네요

L사이즈 주문 시 11000원 할인에 치즈오븐스파게티 흑미치즈볼 콜라500ml

이런 구성이 말이 되나요?

 

피자알볼로 단호박 피자 L 구입시 16000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ㄷㄷ;;;

아! 그리고 대기 없이 주문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메뉴명 : 단호박피자 L

가격 : 27000

평점 : 4.5

비유 : 단호박은 단호하게 정말 맛있다

맛 후기 : 

 

단호박 피자는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흑미도우 흑미도우~ 하는데 진짜 저는 피자알볼로를 먹는 이유는

흑미도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쫄깃하고 건강한 재료맛이 피자 알볼로가 주는 중독성이 강한 맛이에요

그리고 치즈나 위에 올려져있는 단호박도 전혀 질리지 않고

계속해서 들어가는 맛이라서 느끼하지도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치즈오븐스파게티는 플라스틱 뚜껑의 형태로 제공되어

생각보다 여는게 너무 간편했어요!

다른 스파게티는 보통 은박지가 위에 덮어져있는 구조였는데

위생상 더 깔끔한 느낌이고 치즈가 안달라 붙어서 너무 좋아요!

 

 

참고로 피자알볼로 네고왕 첫날만 치즈오븐스파게티가 무료였습니다 :) 

네고왕 이벤트는 5일간 진행한다고 하니 2월 23일부터 2월 27일까지네요!

치즈오븐스파게티는 아주 맛있었습니다... 따끈하고 양도 많고 최고에요

 

 

흑미 치즈볼은 5일 내내 라지 사이즈 주문시 무료로 제공됩니다.

흑미치즈볼을 따로 구입하시려면 6개 5500원입니다!

이게 무려 공짜라니 말이 안되지 않나요!!!

 

흑미도우의 쫄깃하고 바삭한 찹쌀도너츠 느낌에

안에는 고소한 치즈가 들어있어서 중독성 강한 맛입니다 :) 

식으면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2~3분 해주신뒤 드시면

더 꿀맛일 것 같아요!

 

 

피자알볼로는 가장 좋은 점은 갈릭디핑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핫소스2개와 갈릭디핑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저는 피자알볼로 갈릭디핑소스가 다른 갈릭디핑소스보다

더 깊은 맛이 나는 것 같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피클도 우리 농산물로 만든 제품입니다!

피자알볼로만의 고유의 피클이라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이런 재료 하나하나의 디테일이 진짜 피자알볼로의 장점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콜라까지...!

 

이 모든게 16000원이라면 믿기시겠습니까?

지금 당장 주문하러가야해요 ㅜㅜ 

 

아직 네고왕 이벤트 기간이니까 서둘러서 피자 알볼로 주문하러 가는건 어떨까요?

 


피자 알볼로 대기없이 주문 하는 방법

피자알볼로 메인 홈페이지가 아닌 로그인 페이지로 접속하시게 되면 대기 없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pizzaalvolo.co.kr/login

 

피자알볼로

수제피자 전문점, 메뉴 소개, 할인, 멤버십, 온라인 주문 서비스 제공

www.pizzaalvolo.co.kr

2022.01.31 - [음식/맛집 리뷰] - 피자 알볼로 단호박 피자, 고구마 피자 하프앤하프 후기

 

피자 알볼로 단호박 피자, 고구마 피자 하프앤하프 후기

피자 알볼로를 아시나요? 이전에 제가 피자 알볼로에 대해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 명절 기념으로 피자알볼로 단호박피자와 고구마피자를 하프앤하프로 시켜먹었답니다. 예전에는 강원도에

summerhouse.tistory.com

 

*예전에 먹었던 단호박+고구마 하프앤하프로 시켜먹는 꿀팁도 알려드릴테니 참고해주세요!


썸머하우스 코멘트

 

  • 네고왕 피자알볼로 할인 역대급입니다. 이때 아니면 못먹어요
  • 피자알볼로 할인은 지금까지 10000원이 최대였는데 11000원이라니 네고왕답네요
  • 피자알볼로는 대기 없이 위 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