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화곡동 까치산역 국수 맛집 또바기 멸치국수에서 비빔국수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국수가 땡겨서 어디를 갈까 하다 근처에 있는 또바기 멸치국수집을 방문했습니다.까치산역에서 도보 6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멸치국수 비빔국수 콩국수 다양하게 팔고 있는데요! 비빔밥 메뉴도 있는데 저는 오늘 비빔국수만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가게 정보

https://place.map.kakao.com/1864604009

또바기 멸치국수

서울 강서구 강서로7길 28 (화곡동 900-13)

place.map.kakao.com

번호 :02-2696-1600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7길 28
영업시간 : 매일 11:00 ~ 01:00

단무지 김치

단무지와 김치입니다!
반찬은 셀프로 직접 가져가서 드셔야해요~

김치는 익어서 시큼한 맛이 날랑말랑한 상태에요
딱 멸치 국수랑 먹으면 맛있을 그런 김치 상태 아시죠?

그냥 따로 먹으면 조금 너무 익은거 아닌가? 싶지만
면이랑 같이 먹으면 음~ 이맛이지 하는 그 맛입니다.

육수

비빔국수 먹으면 이렇게 육수를 같이 주십니다~
칼칼~한 멸치 국수에 나오는 육수 인 것 같습니다.

비빔국수

메뉴명 : 비빔국수
가격 : 6천원(곱빼기 무료)
평점 : 4.0/5

살짝 매콤한데 은은한 설탕의 단맛이 느껴지는 비빔국수입니다.

일단 면발은 도톰한 국수면이라서
후루룩 먹을때 식감은 합격입니다.

깨와 김가루 그리고 참기름이 있어 고소한 맛이 느껴지구요
애호박과 김치가 섞인 비빔양념장은
달콤하고 매콤한데 저는 조금 매콤함이 더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계란이 있어서 한입 먹어주면서
비빔면 한입 먹으면 달콤하면서 다음 한입이 땡기더라구요

상당히 가성비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심지어 곱빼기는 무료입니다.
남기지 않으면 주문 시 더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멸치 국수도 맛이 기대가 되네요 ㅎㅎ

썸머하우스 코멘트

  • 동네 맛집입니다. 사람이 끊임없더라구요.
  • 곱빼기는 배불러서 못먹을 듯 하네요 ㅎㅎ...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http://pf.kakao.com/_HxgmUb

썸머하우스_맛집센터

평범한 일상을 재미있게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주관이 가득 한 음식 리뷰 받아가세요!

pf.kakao.com

아! 그리고 제가 카카오 뷰 페이지를 개설했어요!
친구 추가 부탁드릴게요!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카카오 뷰 페이지 링크 남겨주세요~
서로 성장합시다! 아자아자!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