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부산 맛집] 2시간 웨이팅 기본! 이재모 피자 KTX 타기 직전 최고의 선택!

이재모 피자 부산역점에 또 방문했습니다. 벌써 3번째 방문인데요.

부산 여행 올때 항상 들리는 반드시 먹어야할 피자 맛집 이재모 피자입니다.

 

이재모 피자 부산역점
부산역 맛집
주소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7 2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1:10
매주 일요일 휴무
051-466-1478

 

웨이팅은 기본 1시간 ~ 2시간 정도라서 테이블링 예약 하신 뒤 근처 카페에서 대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평일 점심이나 저녁이나 웨이팅이 있습니다.

 

다만, 포장을 하실 경우 웨이팅 없이 매장으로 들어오신 다음에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20~30분 내로 받아가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메뉴는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하구요

이재모크러스트랑 페페로니 스파게티, 갈릭소스 그리고 탄산음료를 주문했습니다.

탄산 음료가 양이 상당히 커서 두분이서 오실 경우 1개만 주문하셔도 충분합니다.

 

파마산치즈와 핫소스가 있습니다.

하지만 피자 본연의 맛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핫소스? 제외하고는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이것도 킵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갈릭 소스는 500원입니다.

의성 마늘 100%로 만들어서 굉장히 마늘 향이 강합니다.

맛이 수제 갈릭 소스라서 특별하고 달콤하고 새콤하고 참 맛있는데

기본 피자 자체가 워낙 맛있어서 갈릭 소스가 없어도 충분히 맛있어서

나중에는 굳이 시키지는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첫 방문하시면 1회 주문 추천드립니다.

 

 

탄산은 직접 가져가서 드시면 됩니다. 셀프입니다.

나이프랑 비교했을때 700ml 정도고 대용량 스탠리 텀블러 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피클의 경우 맘껏 셀프로 퍼서 담아가시면 됩니다.

치즈가 굉장히 고소하고 담백하기 때문에 피클이 많이 땡기진 않지만 

치즈 추가 하시게 되면 느끼할 수 있어서 피클을 저는 두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이재모 피자 부산역점에는 로봇이 서빙을 하고 있네요

예전에는 직접 가져다 주셨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로봇이 알바생을 대체하고 있네요 ㅎㅎ

매우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재모 피자 크러스트 L과 페페로니 스파게티 주문했습니다.

일단 딱 봤을때 느낀 점은 치즈가 굉장히 색깔이 하얗고 냄새가 너무 좋았습니다.

페페로니도 참 신선해보이는게 느껴져서 재료 퀄리티가 정말 눈으로 보아도 느껴졌습니다.

 

 

메뉴명 : 이재모 크러스트 L

가격 : 29,000원

평점 : 4.5점

비유 : 치즈 퀄리티 몰빵한 고소한 피자

맛 후기 : 

들어있는 재료는 정말 심플합니다. 

페페로니, 베이컨, 버섯 그리고 치즈

근데 그 재료의 퀄리티가 굉장히 킥입니다.

 

각각의 재료의 맛이 정말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게 어우러지는

이재모 크러스트만의 치즈 맛입니다.

 

이 치즈를 먹으러 부산에 오는 이유를 알겠네요.

진짜 계속 생각이 나는 부드럽고 고소하고 풍미가 느껴지는 

이재모 피자입니다.

 

 

 

이재모 크러스트 피자 메뉴 자체가 치즈크러스트가 빵끝에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빵끝도 남김없이 먹을 수 있으니

갈릭 소스 추가해주시는게 아주 좋을 것 같네요.

 

메뉴명 : 페페로니스파게티

가격 : 9,500원

평점 : 4.0

비유 : 신선한 스파게티! 이것도 치즈 졸맛!

맛 후기 : 

 

너무 맛있습니다.

단점은 피자를 먹고 너무 배부른 상태라는 점?

이것도 치즈랑 페페로니 조합이 참 좋았어요

 

 

 

신선한 오븐 스파게티를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만원 이하로 먹을 수 있는 이재모 피자의 가격 경쟁력이 좋네요!

근데 이재모 크러스트 피자를 이미 주문하셨다면 크림 스파게티를 추천드립니다.

너무 페페로니 범벅이라 끝 부분에서는 조금 질리긴 했네요

 

 

이재모 피자의 장점은 남은 피자는 이렇게 포장 용기에 셀프 포장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L 시키고 포장해서 숙소에서 2차로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제가 데워 먹어봤는데 냉장고에 보관하고 나서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종이박스 채로 1분 20초 정도 돌려서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1분 30초 정도 넘어가면 너무 바닥에 눌러 붙어서 먹기 힘들어요

 

이재모 피자를 정말 여러번 방문해봤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이렇게 맛도 있고 포장도 되는 

서비스 좋은 피자집이 서울에도 많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썸머하우스 코멘트

 

  • 이재모 피자는 정말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 부산 가면 이재모 피자는 꼭 먹어봅시다.
  • 처음 방문 시 이재모 크러스트 피자는 꼭 주문합시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