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 뽐모도로 파스타를 소개합니다.

종로 광화문에서 파스타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뽐모도로 파스타를 추천드릴 것 같습니다.

양이 기본적으로 많고 전통적인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고 가게도 오래 되어

연예인도 예전부터 많이 찾아간 곳입니다. 

 

가게 정보

http://naver.me/xFprL2TZ

 

뽐모도로 광화문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12 · 블로그리뷰 611

m.place.naver.com

 

번호 :02-722-4675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9길 19-1 일선빌딩 1층

영업시간 : 매일 11:2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휴무일 : 일요일 휴무

 

가게 간판

가게에서 오랜 역사가 느껴지지 않나요?

광화문에서 제일 유명한 파스타 집이라고 합니다.

스파게티는 종류가 참 다양한데요. 리조또도 있으니 메뉴판 보시면서 살펴보세요.

 

메뉴판

와인과 맥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리조또 파스타 등을 판매하고 있구요. 각각 들어간 재료를 통해 맛을 간접적으로 느껴보시는 방법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가장 기본적인 1번 베이컨 토마토 스파게티와 2번 새우 크림 파스타를 먹어보았습니다.

 

나머지도 정말 맛있어 보이지만 다음을 기약했어요.

 

연예인 싸인 액자

가게는 주방이 오픈되어있어요.

이렇게 주방에서 음식이 나오면 바로바로 가져다주십니다.

 

연예인도 참 많이 왔었네요. 벽면에 모든 연예인 싸인을 다 본 것 같습니다.

 

새우 크림 파스타

메뉴명 : 2번 메뉴. 새우 크림 파스타 입니다.

가격 : 19000원

평점 : 5/5

비유 :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맛 후기 : 

 

평범한 새우 크림 파스타를 생각했다면 전혀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새우. 브로콜리, 토마토의 구성은 신선했습니다. 보통 크림파스타에는 토마토가 없으니까요.

새우의 탱글함과 토마토의 아삭함 그리고 브로콜리 너마저... 이렇게 맛있어 버리다니 최고였습니다.

 

면도 한국인이 먹기 좋은 익힘으로 나와서 후루룩 먹는데 아주 행복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파스타 온도도 딱 먹기 좋았어요. 두어번 후후 불어서 한입 먹는데 너무 행복했답니다.

 

그런데 여기서 차이점은 크림의 맛이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크림은 뭔가 더 하얗고 더 느끼한 느낌이 들어야하는데.

 

마늘이 들어간걸까요? 약간의 알싸함과 달콤함과 감칠맛이 크림 소스 안에 숨어있었습니다.

그래서 한입 먹을때마다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었던 것 같아요.

 

나중에는 결국 바게트빵을 시켜서 소스에 찍어먹었을 정도니까요.

 

가격이 19000원이어서 비싸다! 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크림의 맛이 기존에 알고 있던 맛이랑 다르기에 이런 맛은 경험해보았다는 측면에서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이 되지는 않습니다.

 

파스타가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었어요.

 

 

 

베이컨 토마토 스파게티

메뉴명 : 1번메뉴. 베이컨 스파게티

가격 : 17000원

평점 : 5.0/5

비유 :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예전에~ 

맛 후기 : 

그냥 토마토 소스를 생각했다면 조금 다릅니다.

비유를 하자면 토마토가 정말 신선함이 느껴졌고 후추 맛이 적절하게 섞이면서

소스의 감칠맛이 더욱 배가 되었습니다.

비법 소스도 분명 숨겨져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재료의 비율과 조합으로 10+10 에서 20의 맛을 내는 것이 아니라

10X10 = 100의 맛을 이끌어낸 느낌이었어요.

 

베이컨도 너무 맛있었구요. 토마토 스파게티를 저렴한 제품을 먹으면 보통

토마토의 신맛이 남아있을거에요. 근데 진짜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오히려 내가 알던 맛이 맞나...? 싶었습니다.

 

제가 아는 노래 가사가 바뀌어야할 것 같습니다.

 

나는야 케찹될꺼야~

나는야~ 쥬스될꺼야~

나는야~ 뽐모도로 파스타 소스 재료가 될꺼야~ 

 

그정도로 마치 원래 그 자리에 있어야 할 운명과 같은 맛이었습니다.

토마토 본연의 맛을 찾은 듯한 기분이었어요. 

이게 토마토 파스타였구나. 이게 토마토 스파게티였구나.

 

가격 대비 맛이 정말 좋았으니 추천드립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사람이 많아요. 웨이팅 하실 수 도 있습니다. 저녁 너무 늦게 가시지 말고 피크타임 피해서 가세요!
  • 기본적인 스프나 이런거 없습니다. 딱 파스타만 나옵니다. 빵은 따로 주문하셔야하는데 마늘빵도 촉촉하고 정말 맛있으니 참고하세요~!
  • 꿀팁인데 처음부터 시키면 식으니까 어느정도 드시고 난 뒤 마늘빵을 주문하세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청라에도 파스타 맛집이 있지요! 한번 비교해보시고 어떤 차이가 있는지 맞춰보세요!

2022.02.03 - [음식/맛집 리뷰] - [청라 맛집] 청라 파스타 맛집 써니네집

 

[청라 맛집] 청라 파스타 맛집 써니네집

청라 맛집을 찾고 계신다구요? 청라 파스타 맛집이 궁금하시다구요? 청라 호수공원 인근에 위치한 써니네 집 파스타 맛집을 소개합니다. 청라가 어디냐구요!? 인천 서구에 있답니다! 가게 정보 h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