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생일때 교촌 치킨 레드콤보를 기프티콘을 선물 받아서 메뉴 변경해서 주문해보았어요!

매번 교촌치킨을 먹을때 기프티콘을 보통 자주 선물하시잖아요! 근데 주문 앱을 사용하는 것도 번거로우실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기프티콘을 통해 주문하고 메뉴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부 메뉴 변경이 안될 수 있는데 그 경우는 어떤 경우인지 말씀드릴게요!

 

원래 제가 선물 받은 기프티콘은 

레드콤보웨지감자세트였습니다!

레드콤보 + 웨지감자 + 콜라1.25L 인데요!

 

교촌치킨 정책상 세트메뉴에 포함된 메뉴를 변경하게 될 경우

정책상 웨지감자와 콜라는 고정이 되구요! "치킨"만 변경 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레드콤보를 허니콤보로 변경했네요 ㅎㅎ

 


전화 주문 하는 방법


1. 가까운 매장에 전화를 건다.
2. 선물 받은 기프티콘의 12자리를 부른다.
3. 메뉴 변경은 "치킨"종류만 가능하다.
4. 배달비는 따로 계산해야한다. 


 

간단하죠~? 

 

다른 스타벅스 상품권처럼 같은 가격내에 자유롭게 메뉴 교환 및 추가가 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ㅠ 그래서 주문하실때 꼭 참고해주세요!

 

레드콤보

 

근데 레드콤보를 반반콤보로 변경해서 주문했는데

그냥 레드콤보가 와버렸네요!

 

만약 여러명이서 먹었다거나...

제가 배가 많이 고픈 상태가 아니라면

그리고 시간이 늦은 저녁이 아니라면 

 

전화해서 다시 얘기했었을 것 같은데

레드콤보도 뭐 나쁘진 않으니 귀찮아서 그냥 먹었네요 ㅎ 

 

매콤한 양념에 달콤함이 좌르르~

그리고 바삭한 튀김옷에 부드러운 살코기까지!

 

콤보 메뉴는 다리,윙,봉 과 같은 부위만 모아져 있습니다!

그래서 다리가 4개 이상 들어있으니 3명 이상 드시더라도

싸우지 않고 드실 수 있어요~

 

웨지감자

레드콤보 웨지 감자 세트였죠~?

 

웨지감자만으로도 사실 배부릅니다!

양이 참 많아요 아마 따로 시키면 4~5천우너 정도의 양인 것 같습니다.

 

감자 2~3개를 먹는 것이니까요! 

치킨이랑 같이 먹는다면 개인적으로는 조금 남겨두시고

냉동보관하신 다음에 나중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냉동보관한 뒤 에어프라이어에 심폐소생술을 거치고 나면

다시금 바삭하고도 촉촉한 웨지감자가 완성되니까요~

 

물론 치킨과 웨지감자를 처음에 다 클리어~ 한다면 더욱 좋습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레드콤보에서 반반콤보로 변경시 추가 금액은 없습니다.
  • 치킨집들은 보통 메뉴 변경에 제한이 있는 곳들이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조금 불편한 것 같아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교촌 치킨보다 더 가성비 있는 양 많은 치킨이 땡길땐? 네네치킨!

2022.05.14 - [음식/맛집 리뷰] - [네네치킨] 치킨이 땡길땐? 후라이드 순살 메뉴 추천 및 가격 후기

 

[네네치킨] 치킨이 땡길땐? 후라이드 순살 메뉴 추천 및 가격 후기

오늘 저녁 치킨이 땡긴다면? 네네치킨에서 후라이드 순살 맛있게 드시는 것은 어떨까요? 네네네~ 네네 치킨~ 하면 다들 익숙한 멜로디가 떠오르지 않나요? 치킨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우리가 잘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