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화곡동에 위치한 까치산에 초밥 맛집이 또 있다는 사실!

까치산 초밥 맛집 회랑초밥을 소개합니다!

연어초밥,대방어초밥 등등 초밥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회도 엄청 다양해요!

강서구 초밥 화곡동 초밥 까치산역 초밥을 찾고 계신다면

까치산역 초밥 맛집 회랑초밥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아참! 그리고 저 에드센스 한번에 통과했는데 
나중에 에드센스 한번에 통과했던 썰 풀어볼게요 ㅎㅎㅎ

기쁜 마음으로 광고 한번 클릭해주신다면
저도 댓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

게시글에 광고누르러 숑숑 달려갈게요~!

 

http://naver.me/GkKjsdsb

 

회랑초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48 · 블로그리뷰 13

m.place.naver.com

가게입구

가게 정보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5나길 66-1

번호 :02-2608-1218

영업시간 : 매일 14:00 ~ 01:00 AM(주문은 밤12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 없음

휴무일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정기휴무영업시간

사진으로 보는 영업시간과 정기휴무입니다!

이렇게 큼직하게 표시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술병

 

일단 가게 인테리어부터 예쁩니다.

동네에 이런 횟집이 있었나? 싶었네요!

벽면에 이렇게 예쁜 그림을 걸어두셔서 가게 분위기가 한층 더 이뻤답니다!

 

너무 귀여워서 찰칵 찍었네요^^

 

아이유 아이린

레드벨벳 아이린씨와 아이유씨도 인정한 맛집이라고 합니다^^(물론 농담)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메뉴판도 참신하게 되어있어서 신기하네요 ㅎㅎ 

 

초밥 가격은 다른 초밥집보다 조금?

2000~3000원 비싸다! 라고 생각하실 것 같긴 한데 

이따 사진 보시면 압니다.

 

저는 여기서 연여초밥 포장해서 집에 들고 왔습니다.

 

연어초밥

연어초밥입니다.

 

반찬 엄청 푸짐하게 제공하고 국물은 먹기좋게 병에 담겨왔으며

양파랑 소스 그리고 날치알 

그리고 연어가 엄청 큽니다. 

 

연어초밥

 

메뉴명 : 연어초밥

가격 : 15000원

평점 : 5 / 5

비유 :

 

흐르는 강물을 거꾸로 거슬러 오르는 연어를 

그대로 낚아채서 회떠서

바로 입속에 쏙 집어넣은 맛

 

YEAH~

"회"랑 "초밥"에 집중해랑

 

다른 초밥집을 맛으로 압살해랑

 

맛을 미리 표현하면 사전설명회

 

이곳은 맛의 무도회

 

자비 없지 극악 무도해~

 

맛 후기 :

 

맛 후기는 사진과 함께 남기겠습니다.

 

와 여기 깜짝 놀랐습니다.

 

일단 긴꼬리연어초밥 느낌이구요 10조각입니다. 

 

밥이 엄청 조금 담겨있어 연어맛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연어가 엄청 커다랗게 있습니다. 

 

한입 베어물면 연어맛에 치여서 너무 행복합니다.

그리고 연어도 너무 신선하고 연어 양도 맛있어서

 

와... 이가격에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나? 싶었어요

 

밥을 조금 더 챙겨와서 연어 회 덮밥을 만들어먹어도 될 정도로

연어의 양이 많았습니다.

 

락교

락교라고도 하죠? 우리나라말로 염교라고도 한다고 하네요!

락교도 한가득 담아주셨습니다... 인심 왜이렇게 후하신가요! 

다 못먹었는데 너무 행복했습니다 ㅠ 

 

초고주창

 

초고추장 와사비 간장 세트인데 이걸 통째로 하나를 주시다니...

 

연어초밥 하나만 먹기에는

 

너무 죄송스러울 정도로 많이 챙겨주시더라구요...

 

다음에는 꼭 여러개 사겠습니다!

 

장국

장국입니다!

 

센스있게 병에 챙겨주셨는데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먹기도 엄청 편했어요 맛도 좋았구요!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었는지 처음 알았네요

 

연어 초밥 양파 소스 새싹

연어 초밥 위에 양파소스랑 새싹 얹어서 한입 먹으면

 

진짜 죽습니다.

 

제가 먹었던 연어 초밥집 중에선 제일 맛있었습니다.

 

근데 그거 아시나요?

 

여기는 현재 배달의 민족이 되지 않고

 

오로지 포장과 홀만 운영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시는 분들만 간다고 합니다. 저 여기서만 앞으로 회랑 초밥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썸머하우스 코멘트

 

  • 회랑초밥... 가게 이름이 회랑 초밥... 회랑은 긴 통로를 뜻한다고 하죠... 초밥이 쭉 진열되어있을 것 같은 압도적인 맛의 품격에 기가 눌렸습니다... WOW...
  • 여기 대방어초밥도 있네요! 초밥과 회가 진짜 신선하고 맛있는 곳으로 유명하더라구요
  • 이곳은 배달이 안됩니다. 오로지 홀과 포장으로만 운영됩니다.
  • 진짜 맛집입니다. 연어 뿐 아닌 다른 초밥도 긴꼬리초밥 처럼 길게 나옵니다. 꼭 드셔보세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잠깐! 가시기 전에 강서구에 초밥 맛집 하나 더 있다는 사실!
22.01.24 - 맛집 리뷰 - 강서구 강서구청 초밥 맛집! 화곡동 초밥 마더스시!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