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공덕역 돈까스 맛집 마포 돈까스 공덕 돈까스

돈까스브로스를 소개합니다.

마포보다는 공덕역에 더 가깝고

공덕역 6번 출구에서 3분 정도 걸으면 나오는데요~

돈까스가 큼직하고 이뻐서 맛있었어요

돈까스 맛집 돈까스 브로스 한번 들어가시죠~!

 

 

http://naver.me/GUGbW6kt

 

네이버 지도

돈까스브로스

map.naver.com

가게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8길 9

번호 :0507-1326-7273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휴무일 : 따로 없네요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bros.cutlet_mapo_gongdeok/

 

 

스프

돈까스 브로스에는 기본적으로 스프를

무한리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푼으로 슾~하고 먹는다고 해서 스프인거 아시죠?

 

스프가 여기 진짜 엄청 맛있어요

직접 만드시는 것 같은데 

스프 먹으러 간다고 해도 될 정도로 끝내줬습니다...

 

돈까스

 

메뉴명 : 브로스돈까스

가격 : 9800원

평점 : 3.5/5

비유 : 어릴때 먹었던 살짝 비싼 경양식 돈까스

맛 후기 : 

 

대표 메뉴 브로스 돈까스입니다.

 

두툼한 등심 돈까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식감에 있어서는 합격입니다.

딱 맛있는 경양식 돈까스의 맛입니다.

 

소스의 경우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요소스는 오므라이스에 어울리는 데미글라스 느낌아시죠?거기에 요거트 맛이 섞인 마요네즈가 뿌려져서맛이 무겁지는 않고 살짝 가볍습니다.

 

눈꽃돈까스

메뉴명 : 스노우 치즈 돈까스

가격 : 11900원

평점 : 4.0/5

비유 : 외강내유

맛 후기 : 

치즈돈까스 위에 스노우 치즈가 뿌려져 있는 것을 기대했었어요

하지만 등심돈까스 위에 스노우 치즈가 올라가있는 것이라

기대와는 다르게 조금 실망했습니다

 

그래서 스노우 치즈가 많이 뿌려져있지만돈까스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것 처럼치즈를 강하게 느끼시진 못할 거니까 참고해주세요~!

 

눈꽃 치즈 돈까스의 경우 소스가 이렇게 따로 나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돈까스 브로스에서는

소스를 따로 해서 찍어 먹는게 더 나은 것 같아요

 

돈까스 브로스의 경우 혼밥하기엔 적당한 식당인 것 같아요하지만 저는 경양식 보다는 일식 돈까스가 더 좋아서입맛에 맞지는 않았습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개인적으로 가격대가 조금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 브로스 돈까스 외에도 매콤 돈까스와 반반 돈까스의 메뉴도 있으니 한번 다양하게 드셔보시고 맛을 비교해보세요
  • 여기는 밥 스프 샐러드가 무한리필입니다~! 그중에서 스프가 정말 맛있으니까 스프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 고기가 두툼해서 씹을때 주의해주시고 여기는 소스맛이 좀 달달하고 마지막까지 먹으면 느끼한 맛이 있어서 취향 차이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호감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개인적으로 소스가 진짜 특이한데 맛있는 돈까스 집도 보고 가세요~!

22.02.28 - 맛집리뷰 - 광화문 돈까스 백반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