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목동홈플러스 가성비 샤브샤브 맛집 말도 안 되는 가성비 넘치는 강원농산 착한샤브 후기

 

목동 홈플러스 내 1층, 문화센터 옆자리에 위치한

강원농산 착한 샤브 아시나요?

1인 9500원의 가격에 칼국수,보리비빔밥 무한으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샤브샤브 맛집입니다. 

 

 

매장은 꽤 넓은 편이었어요

이때 주말 저녁 정도였는데 사람이 없어서 

샤브샤브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샤브샤브 가격입니다.

1인 11000원 가격대에요 정말 대단합니다.

야채값 요즘 너무 비싼데 정말 착한 가격인 것 같아요!

고기는 처음에 소고기가 제공되는데 추가 주문을 하시면 

추가요금 내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야채는 생각보다 가지수는 많지 않아요

하지만 샤브샤브에 필요한 대부분의 재료는 다 있어요

떡이랑 면도 있어서 마라탕 먹는 기분이라서 좋네요!

칼국수 면도 있기 때문에 마무리 후식까지 완벽합니다.

 

 

보리밥 맛있게 먹는 방법 있습니다.

밥 공기에 밥을 조금만 담고

고추장과 참기름을 넣고 비벼서

열무김치와 같이 드시면 꿀맛이에요~

 

자리마다 앞접시가 배치되어있어요

소스류도 다 있고 육수같은 경우는

처음에 제공해주시는데 부족하면 더 셀프로 리필하실 수 있습니다.

 

 

김치나 깍두기도 더 가져다 드실 수 있고 

특히 소스들이 기가 막히게 맛있더라구요!

저는 세번째 소스가 너무 달짝찌근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칠리소스가 없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맛이 좋았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마무리 죽도 먹었어요

 

1. 밥공기에 김가루를 먼저 담은후 밥을 담고 참기름을 넣어주세요

2. 국물을 적당히 남긴 냄비에 밥을 넣고 저으면서 끓인 후 계란을 넣고 계속 저어주세요

3. 드시기전까지 계속 저어주세요.

여기서 포인트는 계속 저어야합니다. 안그러면 전부 타버리거든요!

꼭 약불로 천천히 저어주세요

 

처음 2인분으로 제공되는 고기입니다.

고기도 나쁘지 않게 많이 챙겨주셨어요

그래서 가격도 저렴한데 이정도 고기면 너무 좋지요.

처음 고기는 11000원 가격에 포함되어있으니 좋네요

 

원하는 재료 다 가져와서

육수에 퐁당 넣고 펄펄 끓이면

맛있는 착한 샤브샤브 완성! 

이제 맛있게 먹고 칼국수도 넣고 죽도 만들어서 가성비 있게 드시면 됩니다~

 

https://naver.me/Fslw2S7Q

 

강원농산 착한샤브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4 · 블로그리뷰 9

m.place.naver.com

 

썸머하우스 코멘트

 

  • 가격이 정말 저렴하긴 합니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