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서구 배달 맛집 한식의 품격에 다녀왔습니다.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에 위치한 한식의 품격은 오픈한지 3개월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마침 집 근처에 있기도 해서 방문 포장으로 바로 다녀왔습니다~

유튜브 상해기 채널에서 오늘 올라왔길래 바로 달려갔어요~!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까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아래 링크에서 관련된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fCTaDWqUsc 

 

http://naver.me/5EWSCkvi

 

한식의 품격 : 네이버

방문자리뷰 7

m.place.naver.com

가게 정보

번호 :02-6396-9295

주소 :서울 강서구 월정로20길 31 1층 한식의 품격

영업시간 : 24시간

배달/포장 전문점입니다. 

 

영수증

 

자 일단 상해기 영상 이벤트 인증하고 리뷰이벤트로 계란찜을 주문했습니다.

리뷰의 경우 현재 토너, 바디워시, 계란찜, 식혜중 택1을 고르실 수 있구요!

상해기 영상 보고 시청해주시는 분들에게는 사이즈업 이벤트 혜택도 드리고 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리뷰 이벤트가 진짜 엄청 많아요...! 추천을 통해 리뷰를 잘 작성해주신 분들에게 상품권도 드리고 있다고 하니 정말 주문을 안할 수가 없겠죠? 그래서 저도 얼른 시켰답니다.

 

계란찜

서비스로 나온 계란찜입니다!

밍밍하지도 않고 딱 짭쪼름하게 잘 익은 계란찜입니다.

아주 훌륭합니다. 합격 드리겠습니다.

 

밑반찬

밑반찬은 이렇게 위생적으로 전부 미리 랩을 씌워놓고 보관하시는 것 같아요~! 

깻잎 김치 무말랭이가 들어있는데 어쩜 제가 좋아하는건 이렇게 다 담아놓으셨을까요?

반찬 구성도 너무 나이스합니다. 합격입니다.

 

이제 메인 메뉴가 빠지면 안되겠죠?

김치찌개

김치찌개입니다!

 

고기가 많이 안보이셔서 찾고 계실까봐 사진 한장 더 올립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

돼지고기 김치찌개입니다!

가격은 8500원인데 저는 포장할인을 받아서 7500원에 먹었습니다! 

김치찌개 곱빼기는 1500원만 더하면 드실 수 있는데 저는 이벤트로 인해서 7500원에 곱빼기 양을 먹었네요!

 

고기의 양은 일단 많았습니다! 1인분이라고 하기엔 1.5인분?에 가까운 고기가 나왔어요...

삼겹살 1인분이 그대로 들어가있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김치 맛인데요.

보통 김치찌개에서 신맛이 조금 나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래서 너무 시큼해서 혹은 너무 아삭해서 배달 김치찌개는 맛 없다~ 라는 의견도 많으실 것 같은데

 

여기 묵은지 장난 아닙니다.

시큼하지도 않고 딱 적당히 익었고 국물의 맛도 깊어서

김치찌개 전문집 느낌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김치찌개와 돼지고기의 환상적인 맛~

 

맛의 깊음~

느껴 기쁨!

WOW~!

 

상당히 고기도 쫄깃하고 맛있구요.

비린내도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합격도장 드립니다.

 

 

 

 

동영상이 예쁘게 안찍혔네요.

김치찌개안에 김치와 고기가 얼마나 들어있는지 직접 보여드리고 싶어서

한번 젓가락질 해보았습니다^^

 

야심한 밤에 야식은 좋지 않지만

이런 가성비 음식이라면 제가 안먹을 수가 없지요...

 

썸머하우스 코멘트

 

  • 한식의 품격, 여기 맛이 괜찮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 리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 참여하세요~!
  • 베스트라고 씌여있는 메뉴들 먼저 먹어보려구요! 김치볶음밥 맛있다고 하네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