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쫄면주는삼겹본능by놀부 신정네거리점

이름도 길죠!? 야식으로 배달 삼겹을 먹었는데요

요즘 배달로 삼겹살 목살 구이를 많이 드시잖아요

저도 그래서 시켰습니다!

구이삼겹도시락을 시켰는데 돼지 삼겹과 쫄면이 오더라구요...

벌써 배고파지네요... 

 

가격과 제가 먹은 메뉴를 말씀드릴게요!

혼자 먹기 딱 좋았습니다!

끝까지 읽고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가게 정보

주소 : 서울 양천구 중앙로46길 9-1

번호 : 0507-1860-645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브레이크 타임 : 없음

휴무일 : 없음

쌈

딱 비닐을 열었을때 쌈마이본능이 저를 반기네요 ㅎㅎ

상추랑 밥이랑 김치찌개가 보이는데

벌써부터 배가 고파지는 느낌 아시죠?

계속 열어볼까요?

반찬쫄면

반찬은 쌈장,마늘,고추,콘샐러드

그리고 무쌈과 파채가 있습니다!

 

저는 1인 세트를 구매하였기에 쫄면도 왔습니다!

삼겹살

고기입니다! 

삼겹살과 떡 그리고 버섯이 숨겨져있어요~

곧있으면 가격과 전체 메뉴를 소개드릴게요~!

 

삼겹살쫄면

메뉴명 : 구이삼겹도시락

가격 : 15900원

평점 : 4.5/5

비유 : 어릴때 병원 갔다 와서

집 앞에서 먹었던 김밥천국 쫄면과 

이틀 굶고 먹는 삼겹살 맛

맛 후기 : 

 

일단 사장님이 해쉬 브라운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박수 한번 치고 시작할까요?

(짝짝짝)

 

[쫄면]

 

아주 흐뭇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 쫄면 보이시나요?

그냥 흔들면 섞입니다.

 

그 말은 즉슨 흔들면 섞일 정도로

부드럽게 잘 섞인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쫄면의 맛은 정말 달콤하고 새콤하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쫄면 전문점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였어요...

 

[삼겹살]

설마 버섯이 있다구요?

 

네~

 

5조원을 들여 12번의 실패를 겪고 

13번째 성공적인 연구결과로 만들어진

최고의 삼겹살 맛이었습니다.

 

아주 잘 익었고 타지도 않았고

고기 잘 구워주는 친구가

바로 옆에서 구워주고

제 책상위에 올려놓고

 

바로~ 입안으로

쏙!

끝!

 

[버섯]

버섯은 일단 잘 익었기 때문에

쌈장에 푹 찍어서 드시면

짭쪼름하고 부드러우며 탄력적인

그 육즙 버금가는 식감에

 

아! 진짜 너무 맛있어!

 

감탄이 나옵니다.

 

[떡과 양파]

남기지 않고

외롭지 않게

그저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다.

 

 

반찬상추

반찬과 상추도 남기지 않고 모조리 먹었습니다.

반찬 구성도 콘샐러드가 들어있어서

입안이 심심하지 않고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어서 좋았어요

밥 김치찌개

[김치찌개]

김치찌개는 전혀 안짰습니다.

보통 배달 삼겹하면 김치찌개가

짜다고 생각하시는데 여긴 달랐어요

 

그리고 고기가 3~4개 이상 들어있어서

삼겹살 먹기전에

밥이랑 먹으면서 위를 예열했습니다.

그리고 슥삭슥삭 밥이랑 김치찌개 위에

삼겹살 얹고 쌈을 집고 쌈장 얹은뒤

아니지... 쌈을 먼저 집어야했을까요?

 

순서가 중요하겠습니까?

그저 입으로 들어가기만 한다면

 

야식, 삼겹살, 배달, 성공적

 

 

썸머하우스 코멘트

 

  • 저녁에 너무 배고파서 먹었는데 진짜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최고였어요
  • 쫄면이 너무 맛있네요 쫄면주는 삼겹본능 브랜드 강추드립니다.
  • 개인적으로 목살보단 삼겹살이 전 더 좋아요! 식을때 씹기가 더 좋거든요! 목살은 너무 퍽퍽해져요 ㅎㅎ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