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아는 사람만 안다는 퇴근하고 먹는 숨겨진 갑오징어 연탄초벌삼겹살 맛집 - 동산미

여기는 가산디지털단지역 먹자골목에 위치해있는 동산미라는 곳입니다.

부장급 이상이 되는 분들만 아시는 골목에 있는 그런 숨겨진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갑오징어 #초벌삼겹살 #가산디지털단지맛집 을 찾으셨다면 바로 이곳입니다!

동산미 가산점 입구

2대째 내려오는 원조 연탄초벌 삼겹살 맛집 동산미!

갑오징어볶음이랑 철판볶음밥은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여기는 방송에도 많이 나온 곳이라고 하는데 처음에 그런거 모르고 그냥 방문했는데

진짜 맛집으로 인정하는 그런 곳이었어요 ㅎㅎ 

메뉴판 동산미메뉴판 동산미

메뉴판입니다.

사진은 2022년 9월에 촬영했구요

 

동산미 스페셜은 34000원입니다. 가격이 많이 올랐긴 했지만 예전에는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삼겹살은 15000원이라 조금 비싸긴 하네요 ㅎㅎ 

 

동산미 스페셜이랑 삼겹살 또는 키조개 관자토핑을 취향껏 주문하시면 됩니다!

동산미 밑반찬

밑반찬입니다.

갑오징어에 찍어 먹는 초고추장이 있구요

그외에는 쌈무와 깻잎, 와사비 쌈장 쌈채소 양파장아찌와 마늘이 있습니다.

 

파무침

특히 가장 맛있는 밑반찬은 파무침인데요! 이건 꼭 드셔보세요!

너무 아삭하고 달콤하고 새콤한 양념장을 어떻게 만드셨을까... 고민하면서 두번 주문 했어요!

삼겹살에 싸먹어도 맛있고 갑오징어에 싸먹어도 맛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

 

이 맛있는 동산미에서 직접 현장감 있는 영상을 통해 맛있음을 경험해보세요

개인적으로 퇴근하고 먹는 동산미는 진짜 맥주 없이 못견디는 찐 맛집이었어요

사장님이 다 구워주시고 초벌로 다 나오는 삼겹살이기때문에 먹기가 너무 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동산미 스페셜

가만히 앉아 있어도 사장님이 이렇게 손수 준비해주신 갑오징어와 초벌 연탄 삼겹살을 제공해주십니다.

김치랑 두부 버섯과 양파가 다양하게 나와서 다양한 조합으로 먹을 수 있어서 넘 맛있는 맛도리 그 자체입니다 ㅎㅎ 김치가 정말 맛있어서 구워 먹으면 진짜 끝내주는데 이걸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ㅠㅠ 

동산미 스페셜

가지런히 놓여있는 반찬들좀 보세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특히 저 갑오징어에서 나오는 해산물 육수가 삼겹살이랑 합쳐지면서 삼겹살맛이 천국의 맛 그자체에요

육해공이 다모인 정말 불판 위의 매직이 펼쳐지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키조개 관자

그리고 이건 회심의 메뉴인 키조개관자 토핑입니다!

잘 손질된 키조개 관자가 버터랑 같이 나와요! 20개 이상 나와서 양이 많아요! 사진에는 이미 한판 가득 굽고 남은 키조개 관자입니다~

동산미 스페셜

모든 메뉴를 다 올린 사진입니다! 이게 진짜 동산미만의 매력인 것 같아요~

잘구워진 삼겹살과 떡 그리고 갑오징어를 원하는 만큼 쌈싸먹으면 진짜 끝!

키조개관자랑 쌈이랑 싸서 딱 먹으면 환상 그자체...

갑오징어랑 같이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버터칠을 한번 했기 때문에 그냥 먹어도 풍미가 대박입니다 ㅎㅎ 

 

가게 정보

https://naver.me/xB4hgEn8

 

동산미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2 · 블로그리뷰 333

m.place.naver.com

번호 :02-862-1944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38-1

영업시간 : 평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휴무일 : 주말 휴무

 

썸머하우스 코멘트

 

  • 가산디지털단지 숨겨진 삼겹살 갑오징어 맛집입니다.
  • 두번 이상 방문한 또간집입니다.
  • 가격은 비싸지만 맛은 보장합니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