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니스톱 편의점 10월 할인 - 돌(Dole) 코리아 감귤 컵 | 액티비아 화이트 |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미니스톱 편의점 10월 할인 인기메뉴랑 새로나온 메뉴들을 가져와봤어요!

돌코리아 감귤컵과 후룻바틀 감귤이 1+1 상품으로 있더라구요! 

바틀은 8000원에 2개라서 매력적이었지만 너무 많아보여서 일단 하나 먹고 고민해보려구요!

감귤과 요거트를 같이 먹으면 환상의 디저트라고 해서 냉큼 구매해보았습니다 ㅎㅎ 

돌 코리아 감귤컵

메뉴명 : 돌 코리아 감귤 컵

가격 : 2900원 1+1  개당 1450원 꼴 

평점 : 4.0/5

비유 : 비타민 주유소

맛 후기 : 

 

일단 1개당 1450원 하는 가격은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요즘 귤을 먹기엔 다소 가격이 비싼데 이렇게 조림 형태로 먹으면 좋잖아요!

포장지는 이렇게 랩이 씌워져있어서 국물을 흘릴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ㅎ

그리고 양도 충분해요! 1개당 170g 정도이고 안에 담겨있는 국물이 쥬스에요

그래서 황도통조림안에 있는 국물은 너무 달거나 못먹어서 보통 버리는데

감귤 쥬스처럼 국물도 마실 수 있다니 1석 2조 인 것 같아요 ㅎㅎ 

 

 

조금만 힘 써도 금방 랩이 잘 벗겨져서 국물 한방울도 흘리지 않고 따는데 성공했답니다 ㅎㅎ

감귤 상태도 꽤 괜찮았어요! 많이 뭉게지지 않고 이렇게 포크로 쿡 찍어서 들어 올릴 수 있답니다!

 

이 감귤을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는 글 아래에 있으니까

꼭 스크롤 끝까지 내려주세요 ㅎㅎ

메뉴명 : 풀무원 다논 액티비아 화이트

가격 : 1000원 (1+1) 개당 500원

평점 : 3.5/5

비유 : 장에 좋은 요거트

맛 후기 : 

 

첫 맛은 msg 맛은 잘 느껴지지 않은 플레인에 가까웠어요

달콤한 설탕맛이 보통 느껴져서 화이트는 달달하고 맛있는데

그런 설탕이 좀 많이 안들어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달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가격대를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은 맛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조합은 바로 이렇게!

요거트에 감귤을 같이 먹는게 국룰이라고 누가 추천해주셨어요 ㅎㅎ

그래서 저도 한번 냉큼 구매해봤습니다.

 

저렇게 한쌍이 단돈 1950원! 2천원도 안하는데 근사한 디저트를 먹을 수 있다니..

감귤 요거트 먹는다고 하면 밖에서 4~5천원 줘야할 것 같은데 말이죠 ㅠ 

이렇게 포크로 푹 찍어서 요거트에 찍어 먹으면

달달하면서도 달콤하고 새콤해서 아주 제 입맛에 딱 좋고 밥먹고 후식으로도 너무 좋았어요

메뉴명 :듬뿍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가격 : 2,200원

평점 : 4.0/5

비유 : 폭신하고 촉촉하고 든든하다!

맛 후기 :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샌드위치 종류중에 하나입니다.

바로 에그샐러드 샌드위치이죠!

 

이 제품은 계란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있어서 보통 샌드위치의 1.3~1.4배 정도의 계란이 들어가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한입 먹을때 촉촉한 계란이 주는 식감이 진짜 정말 대박입니다.

그래서 나트륨이 조금 다른 제품보다는 많이 들어 있긴 합니다 ㅎㅎㅎ

 

열랑도 충분히 많이 들어가있어서 간단하게 한끼 떼우기엔 충분한 열량이에요!

계란이 잘게 갈려져 마요네즈랑 섞인 것과 실제 깐 계란이 으깨져서 저렇게 적절한 비율로 섞여 있으니

진짜 식감이 정말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식빵도 엄청 뻑뻑하지 않고 촉촉한 계란과 잘 어울리고

맛없는 샌드위치에서 나는 특유의 쾌쾌한 빵 냄새도 안나서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썸머하우스 코멘트

  • 오늘 이렇게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ㅎㅎ 
  • 샌드위치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좋아서 최애입니다 ㅎㅎ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