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평 자라섬 캠핑장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카라반과 함께 1박 2일 가을 가족 여행지 추천

가평 자라섬 카라반 캠핑에 대해서 검색하고 들어오셨다면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자라섬 카라반 캠핑 예약부터 가격까지

1박2일간 자라섬에서 캠핑을 다녀온 후기 알려드릴게요!

 

 

가평 자라섬 카라반은 남이섬 바로 옆에 위치한 자라섬 내에 위치한 캠핑장입니다.

오토캠핑장과 카라반 캠핑장 두 곳으로 운영하고 있고

각각 성수기와 비성수기 가격이 상이합니다.

 

 

화장실과 편의시설이 근처에 다 있어서 차만 가지고 가면 됩니다.

가을 겨울에 캠핑은 춥다면 따뜻한 카라반에서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간다면

가평 자라섬 캠핑장은 완벽한 휴양지로 최고입니다.

 

 

카라반이 정말 많았어요 한 14개? 이상 있던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해야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니까 참고하세요

 

저희는 4인실을 빌렸는데

이렇게 카라반 1세트당

테이블 하나 숯불 하나 캐라반 하나 세트로 되어있어요 

차를 세울 수 있는 주차 공간도 있어서 너무 안성맞춤입니다.

자라섬캠핑장 사용료입니다.

2022년 9월 1일 목요일부터 사용료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다고 해요

캐라반은 4명 기준 성수기에는 160,000원 

비수기에는 주말과 공휴일은 140,000원 평일은 70,000원입니다.

 

평일에 방문하면 저렴하게 이용가능할 수 있어요

카라반 내부 침실의 모습입니다.

2층 침대와 2인용 퀸 침대가 있습니다.

정말 넓고 커요! 게다가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다니 대박입니다.

여기는 주방과 화장실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넓고 편안하고 안락했어요!

냉장고와 간단한 냄비나 후라이팬 수세미 전기밥솥 등등

취사 도구들이 놓여있어요

 

여기는 소파입니다.

소파는 중앙에 놓여있고 그 맞은 편에는

텔레비전이 놓여 있습니다 ㅎㅎ 

 

자라반 캠핑장에서 솥을 따로 챙겨갔습니다!

솥뚜껑에 새우라면을 끓여 먹었는데

진짜 끝내주더라구요...

여기에 파김치나 삼겹살을 구워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불멍 때리고 갑시다 : )

 

 

삼겹살과 목살입니다.

그릴을 따로 챙겨갔어요

바닥에 놓인 숯불 그릴에 삼겹살을 구워먹으면

그맛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ㅎㅎ 

 

가평 자라반 캠핑장에서 1박 2일 잘 먹고 놀고 쉬다 갑니다 :) 

 

 

썸머하우스 코멘트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