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와디즈에서 펀딩한 유튜버 홍사운드 집가락 배송 및 제작부터 배송까지 2~3개월! 한달 이상 사용 후기입니다.

유튜버 홍사운드 아시나요? 먹방 유튜버로도 유명한데 

저는 자주 즐겨보거든요 근데 최근에 2022년도 말에 

집가락에 대한 영상이 올라와서 바로 펀딩했습니다.

그리고 그 도착 후 한달 사용 후기를 지금 공개합니다.

우선 집가락 가격은 만원 중반대로 펀딩을 했던 것 같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와디즈 첫 구매 할인이어서 만원 초반대로 저렴하게 

구매했던 것 같아요. 

 

10월 정도에 펀딩을 시작했던 것 같은데 원래 2~3월 발송 예정이었는데 

홍사운드님이 작업을 정말 빠르게 해주셔서 12월에 거의 다 마무리가 되어 배송이 시작된 뒤 

1월에 전부 배송 완료가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구매하실 수 있을거에요!? 아마도!

 

일단 집가락을 샀는데 느낀건 정말 

집가락을 제대로 연구하시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방법이랑

섬세함이 느껴질 정도록 보관할 수 있는 집가락 꽂이까지 

모든 구성을 알차게 제공해주셨다는 점이에요

 

쉽고,편하고 깨끗하고 재미있게 먹을 수 있는 

집가락을 한번쯤은 구매해보고 싶었는데 이건 진짜 편했어요

 

 

일단 너무 신기한건 사용을 오래 해도 

대부분 상황에서 젓가락이 구부러지거나

탄성감이 떨어지는 경우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점입니다.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집가락 꽂이 2개와 끈 

그리고 집가락이 박스에 예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일단 집가락 손잡이 부분이 넓고 끝으로 갈수록 뾰족한데

살짝 움푹 파인 곡선 형태의 집가락이라서 특이했어요

왜 휘어진 곡선 형태인지 그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집가락은 이렇게 정방향으로 두면 젓가락 끝 부분이 바닥에 닿아서

음식물을 먹다가 잠시 젓가락을 내려 놓으면 

세균이 번식할 가능성이 있어 내려놓기가 조금 불편했는데요

 

꿀 TIP!

그런 젓가락을 뒤집어서 놓으시게 되면

젓가락 전면부가 하늘을 향해 놓이게 되면서 

바닥과 떨어지게 되어있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일부로 휘어지게 젓가락을 만드신거라고 하네요!

정말 위생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자주 사용하지 않을 경우는 이렇게

집가락 꽂이에 사용해서 선반이나 보관하기 용이한 곳에

잘 고이 모셔두면은 두고두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한달 이상 사용해보았는데 라면 먹거나 반찬을 먹기 너무 편하다.
  • 사진 찍을때 예쁘게 찍을 수 있다.
  • 젓가락보다 설거지도 편하다 ㅎㅎ 집게처럼 홈이 없어서 설거지가 최고로 편합니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