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까치산역 근처 24시간 밥집 & 분식집 롤앤스파게티 화곡점에서 추억의 스페셜 돈까스 먹어보았습니다.

까치산역 근처 밥집이나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24시간 영업하는 김밥천국과도 같은 롤&스파게티 롤앤스파게티 화곡점에서

돈까스부터 라면 분식 볶음밥 등등 다양한 한끼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추억의 스페셜 돈까스 아시죠? 쫄면 김밥 돈까스가 세트인 메뉴를 주문해서

맛있게 먹어보았습니다.

 

 

당시 날씨가 비가 내리고 있어서 어두운 저녁이었어요

롤앤스파게티 화곡점은 돌치삼집과 편의점 사이에 있는 곳이고

가게는 꽤 오래 된 곳인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김밥이 2500원부터 시작하고

스파게티,냉면,라이스,분식류,찌개류,돈까스 등등

취급하고 있는 메뉴가 상당히 많습니다... 저걸 어떻게 다 만드실까 새삼 놀라워요

 

 

가게 내부는 테이블 4개~5개 정도가 있어요.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 보다 배달로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밑반찬으로는 국물과 김치 단무지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분식집에서 나오는 기본적인 메뉴라고 할 수 있죠

온육수는 뜨끈한 멸치육수 같은 느낌이었어요

김치는 조금 시큼하고 단무지는 아삭하니 맛있네요

 

메뉴명 : 스페셜 돈까스 ( 돈까스 쫄면 물만두 김밥)

가격 : 10000원

평점 : 4.0

비유 : 모든게 다있다. 이것이 혜자다.

맛 후기 : 

 

롤앤스파게티 화곡점의 스페셜 돈까스는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스페셜 돈까스라 그런지

먹느라 정신이 없어 허겁 지겁 먹었네요 

 

 

비주얼로 보았을때 쫄면이 떡진것 처럼 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고

샐러드 소스로 마요네즈와 케찹의 추억의 그맛이네요

김밥은 흑미를 사용해서 특이했어요. 그럼 각각의 맛을 살펴볼까요?

 

 

쫄면은 특히나 불어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전혀 그렇지도 않고

섞다보면은 쫄깃쫄깃해져서 떡지지도 않고 감칠맛 있게 먹었어요

옆에있는 양배추 샐러드랑 같이 먹어주면 최고로 조합이 좋구요

 

 

우선 야채의 경우 진짜 푸짐하게 많이 제공되고 추억의 케찹마요네즈 소스네요

야채의 양이 많다 보니 쫄면과도 어울리고

돈까스랑도 같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푸짐했습니다.

야채값이 요즘 많이 올랐는데 너무 좋네요

 

 

물만두가 나와서 별미였어요 ㅎㅎ 

시판 물만두 맛이긴 하지만 

그래도 다른 집에서는 물만두가 보통 추가되지는 않으니

여기만의 메리트라고 할 수 있겠죠?

후식은 물만두로 마무리했습니다.

 

 

김밥은 흑미로 되어있는 기본 김밥인데 맛있네요

집에서 해먹는 듯한 부드러운 김밥이라서 돈까스랑 궁합도 잘 맞았습니다.

흑미라서 더 밥에 단맛이 가득해서 건강한 김밥이었습니다.

 

 

돈까스는 냉동 돈까스이지만 맛은 준수했어요

튀김이 적절하게 잘 되어있어서 촉촉하고 두툼한 두께감이

잘 느껴지는 맛있는 돈까스여서 만족했습니다.

 

 

https://naver.me/Gcjam8uB

 

롤앤스파게티 화곡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6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썸머하우스 코멘트

 

  • 롤앤스파게티 화곡점 스페셜 돈까스는 만원의 행복 그자체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깜놀주의]까치산 근처 돈까스 맛집,밥집 추천해드릴게요! 여기도 꼭 놓치지 말고 보고 가세요!

2022.11.11 - [음식/맛집 리뷰] - 화곡동 맛집, 까치산 맛집 만복 돈가츠 까치산역 돈까스 맛집 솔직 후기

 

화곡동 맛집, 까치산 맛집 만복 돈가츠 까치산역 돈까스 맛집 솔직 후기

화곡동 맛집, 까치산 맛집 만복 돈가츠 까치산역 돈까스 맛집 솔직 후기 솔직히 여기 공개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정말 제가 먹어본 주변 돈까스 집 중에서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일품입니다. 위

summerhouse.tistory.com

2023.01.22 - [음식/맛집 리뷰] - 까치산역 시장 순대국 맛집 화순 순대국, 머릿고기가 푸짐하고 김치가 정말 맛있는 동네 숨은 순대국 맛집

 

까치산역 시장 순대국 맛집 화순 순대국, 머릿고기가 푸짐하고 김치가 정말 맛있는 동네 숨은 순

까치산역 순대국 맛집 화순 순대국, 머릿고기가 푸짐하고 김치가 정말 맛있는 동네 숨은 순대국 맛집 까치산역에서 까치산 시장 초입쪽에 있는 화순 순대국에서 순대국 맛집 발굴했습니다. 머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