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까치산 근처에서 매운 양푼 갈비찜에 계란찜 그리고 볶음밥까지!

매콤한 음식과 소주 한잔이 떠오른다면?
까치산에서 10년 넘도록 맛집을 유지하고 있는 바로 그곳!
매운양푼왕갈비 집을 소개합니다!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소갈비와 돼지갈비가 있는데 저는 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1인분 13000원입니다.
순한맛도 매콤~하니까 참고하세요!

샐러드파김치와 쌈무

기본 밑반찬입니다.
양배추샐러드와 쌈무 그리고 전과 파김치가 나오는데요
여기 파김치가 정말 엄청 맛있습니다.
파김치에 왕갈비 싸먹으면 최고로 맛있어요...

두번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매운양푼왕갈비매운양푼왕갈비

메뉴명 : 매운양푼 돼지갈비
가격 : 1인 13000원
평점 : 4.5/5
비유 : 벼는 익을 수록 고개를 숙인다.
맛 후기 :

여기가 진짜 로컬 맛집입니다.
가게 간판은 허름해서 잘 보이진 않지만
동네 사람들이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진국의 식당입니다.

아주 국물이 매콤하며 진한데 간이 딱 맞구요.
고기도 실하고... 야채도 맛있고...
일단 국물이 진짜 깊은 육수맛이 우러나오는게 최고로 좋습니다...


양푼왕갈비

고기의 양은 큼직큼직하고 좋은 고기라는게 느껴지는 비쥬얼입니다.
떡도 맛있는데 특히나 국물이 진짜 간이 너무 알맞아서 맛있습니다.

고기는 덜익혀서 나와서 5~6분 정도 잘 끓여서 익혀 주시면 됩니다!
이미 익혀서 나오는게 아니라서 고기가 부드러울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계란찜

계란찜은 따로 주문하셔야합니다!
양이 상당히 많고 맛있습니다 ㅎㅎ
깨를 위에 뿌려주셔서 고소하네요

계란찜


숟가락으로 한술 뜬 사진입니다.
숟가락이랑 같이 사진으로 보니 양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겠죠!?
볶음밥까지 먹을때도 계란찜이 남았어요~

볶음밥


날치알 볶음밥입니다!
가격은 4000원이구요
긴말하지 않겠습니다. 무조건 시키세요...!

치즈는 같이 제공되더라구요! 따로 치즈토핑 추가는 없었습니다.
참고로 남은 국물은 가져가서 버리시는 것 같으니
필요하시면 따로 담아달라고 요청해주세요!

볶음밥

슥슥 비벼서 한숟가락 가득 올리면
정말 맨들맨들하고 맛있는 볶음밥이 완성!
날치알이 엄청 커서 톡톡 씹혀요!

씹는 식감까지 합격인 볶음밥이었습니다 ㅎㅎ

지금까지 매콤하고 달콤하고 가성비까지 갖춘 매운양푼왕갈비였습니다 ㅎㅎ

썸머하우스 코멘트

  • 매움 주의! 순한맛도 매콤하니 조심하세요!
  • 볶음밥 필수입니다 ㅎㅎ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 근처에 또 김치찌개 맛집이 있는데 한번 보고 가세요 ㅎㅎ

2022.06.26 - [음식/맛집 리뷰] - [까치산역 맛집] 가성비 맛집,돼지고기 가득한 백채 김치찌개 화곡점

[까치산역 맛집] 가성비 맛집,돼지고기 가득한 백채 김치찌개 화곡점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김치찌개 맛집! 백채 김치찌개 추천드립니다. 백채 김치찌개는 체인점인데요! 돼지고기를 많이 주시는 것으로 유명한 곳이죠 ㅎㅎ 생고기김치찌개 1인분이 8천원밖에

summerhouse.tistory.com

2022.06.26 - [음식/맛집 리뷰] - [까치산역 맛집] 가성비 맛집,돼지고기 가득한 백채 김치찌개 화곡점

[까치산역 맛집] 가성비 맛집,돼지고기 가득한 백채 김치찌개 화곡점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김치찌개 맛집! 백채 김치찌개 추천드립니다. 백채 김치찌개는 체인점인데요! 돼지고기를 많이 주시는 것으로 유명한 곳이죠 ㅎㅎ 생고기김치찌개 1인분이 8천원밖에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