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까치산역에서 혼자 밥먹기 좋은 가성비 있는 백반 한식 맛집!

직화 제육 볶음, 돼지 불백이랑 된장찌개나 찌개류가 주력 메뉴입니다!

혼자 밥 먹기 좋게 테이블도 1인 테이블이 있어서 점심에 간단하게 먹기 좋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가격은 전체적으로 8천원에서 9천원이 넘지 않는 가격입니다!

예전에는 7천원이었는데 물가 상승으로 인해 

찌개류를 제외하고는 메뉴 가격이 천원씩 인상 되었다고 하네요 ㅠ 

 

 

기본 상차림

깻잎

고기류를 시키면 기본 상차림은 깻잎이 제공됩니다!

상추보다 저는 깻잎을 더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ㅎㅎ 

깻잎이 부족하면 더 가져다 주시니까 맘껏 먹었네요 ㅎㅎ 

기본 밑반찬 깍두기 콩나물 양파장아찌쌈장

깍두기와 콩나물 그리고 양파장아찌가 나옵니다.

그리고 쌈장까지 총 5가지가 기본 상차림으로 나옵니다!

 

처음에 반찬은 적게 주시는데 부족하면 더 주시니까

남기지 않고 적당량만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콩나물을 너무 좋아해서 더 달라고 했네요 ㅎㅎ 

공기밥과 된장찌개

공기밥과 미니 된장찌개입니다.

된장찌개가 기본적으로 제공되어 좋습니다 ㅎㅎ 

작은 된장찌개는 2천원을 내고 추가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제육볶음

 

직화 제육볶음입니다!

뚝배기에 담아 나오는데 불향이 입혀져 있어 상당히 맛있습니다.

 

제육볶음은 매콤하고 쫄깃한 맛이라서 이전에 먹었던

우장산에 위치한 충북식당의 제육볶음이 떠올랐어요!

 

콩나물을 넣고 같이 깻잎에 싸먹으면 훨씬 맛있답니다 :) 

 

2022.01.29 - [음식/맛집 리뷰] - 우장산역 맛집 충북식당 제육볶음, 우렁된장찌개 백반 맛집

 

우장산역 맛집 충북식당 제육볶음, 우렁된장찌개 백반 맛집

우장산역 맛집, 그중에서도 백반 맛집 충북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우장산역에 위치한 충북식당은 제육볶음과 고봉밥 넉넉한 인심으로 유명합니다. 우장산역이라는 곳은 일단 강서구 화곡역, 발

summerhouse.tistory.com

 

제육볶음 한상

전체적으로 한끼 식사 하기에 충분한 양이고 

이 모든게 8천원입니다!

 

물가가 오르기 전에는 6~7천원 정도에 드실 수 있었지만

요새는 8천원도 저렴한 것 같아요 ㅠ 

 

더 오르기 전에 맛있는 것 많이 먹어놔야할 것 같습니다 ㅠㅠ 

 

가게 정보

번호 :02-2698-3126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1동 902-1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휴무일 : 일요일

 

썸머하우스 코멘트

 

  • 여긴 해물 된장찌개가 맛이 아주 상당히 맛있습니다.
  • 두분이서 가시면 제육 + 해물된장찌개 이렇게 드시면 만족감 200%입니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정직한 식탁 바로 근처에 까치산 한식 뷔페도 있어요! 

2022.07.14 - [음식/맛집 리뷰] - [까치산역 맛집] 24시간 무한리필 한식 뷔페! 가정식 뷔페 가격 및 후기!

 

[까치산역 맛집] 24시간 무한리필 한식 뷔페! 가정식 뷔페 가격 및 후기!

까치산역에 위치한 24시간 무한리필 한식 뷔페! 백반 맛집 가정식 뷔페를 소개합니다! 까치산역에서 도보 6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매일 메뉴가 바뀌는 한식 메뉴를 단돈 8000원에 먹을 수

summerhouse.tistory.com

2022.07.14 - [음식/맛집 리뷰] - [까치산역 맛집] 24시간 무한리필 한식 뷔페! 가정식 뷔페 가격 및 후기!

 

[까치산역 맛집] 24시간 무한리필 한식 뷔페! 가정식 뷔페 가격 및 후기!

까치산역에 위치한 24시간 무한리필 한식 뷔페! 백반 맛집 가정식 뷔페를 소개합니다! 까치산역에서 도보 6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매일 메뉴가 바뀌는 한식 메뉴를 단돈 8000원에 먹을 수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