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대전역 KTX 타기 전 근처 식당 카페 추천! 델리만쥬 호두과자 가격 및 영업시간 정보

서대전역에도 KTX가 있는데 대전역 KTX 보다는 사람이 많이 적은 편입니다.
서대전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가시기 전에 커피나 간식등이 땡길때
호두과자나 델리만주 델리만쥬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델리만쥬와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가게 정보 공유드릴게요~

영업시간은 연중무휴입니다.
오후 12시부터 13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고
월-목 / 금-일 운영시간이 상이하니 참고해주세요
금,토,일은 1시간 연장 영업합니다.


여긴 델리만쥬를 판매하고 있는데 3천원 5천원 만원 이렇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이나 양을 보았을때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5천원 이상은 호두과자와 반반이 된다고 하니 좋네요!

호두과자와 델리만주 모두 가격이 동일합니다.
갯수도 동일하기 때문에 반반이 가능한 것 같네요
여기는 호두과자와 델리만주가 직접 제조하시는게 아니라
기계가 자동으로 만들어주고 있어요! 만드는 시간은 한판당 3~4분 기다려야합니다.

토스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에그 샌드위치 메뉴도 있는데
이건 세트 메뉴로 아메리카노와 복숭아 아이스티와 같이 판매하고 있으니
세트로 주문하시면 더 가격이 효율적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사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기차 시간이 임박하고 사람들이 너무 많이 줄을 서있어서
구매하지는 못했어요 ㅠ 정말 아쉽지만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만드는 시간은 3~4분이 걸리지만 사람이 몰리면 10분 이상 기다려야할 수 있습니다.
기계가 자동으로 반죽과 만쥬 속을 채워넣고 호두를 채워 넣는 것을 보니 너무 신기했어요
자동으로 반죽이 채워지고 그다음에 빙글빙글 돌면서 한바퀴 돌면 완성 되는걸 보니
붕어빵 기계도 이제 손으로 직접 굽는 시대는 점점 사라지고
자동으로 판매하는 가게들이 많이 생겨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썸머하우스 코멘트

  • 서대전역 KTX 근처 판매하고있는 토스트 커피 등 다양한 분식과 먹거리들이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 호두과자와 델리만쥬가 상당히 사이즈가 커서 놀랐어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