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연희동 데이트 옵젵상가 와펜 가게 가격 및 영업 시간 후기

연희동에 인스타그램으로도 핫한 와펜 가게를 방문했었어요

옵젵상가! 여기는 여러 문장(와펜)등을 키링이나 지갑 가방 등등 다양하게 

나만의 커스텀 와펜을 만드는 곳입니다! 

생각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이뻤어요!

 

 

옾젵상가 연락처는 02 - 323 - 7778

인스타그램은 object_sangga입니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입구에서부터 귀염 뽀짝한 느낌이 물씬!

연희동 이색 데이트 코스로 완전 추천드립니다

 

 

미리 만들어둔 와펜들이 보이네요!

이렇게 따라 만드셔도 되고 나만의 커스텀 와펜을 제작하실 수 있어요

 

 

완전 종류가 다양해요~!

파우치는 크기별, 색깔 별로 다 구비되어있어서

원하는걸 픽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그중에서 무난하게 키링을 골랐는데요

키링도 색이 정말 다양해서 좋았어요

검은색이 가장 무난하답니다 ㅎㅎ 

 

처음에 이거 보자마자 눈이 휘둥그래...

어떻게 이걸 다 조합하지...?

너무 많은데... 싶기도 한데 귀여운거 생각보다 많아요!

컨셉 별로 다양하게 있답니다 !

처음 방문하셔도 어떻게 하는지 다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원하는걸 조합해서 그대로 가져가면

다리미로 꾹 눌러주면 완성됩니다.

 

두-둥! 

곧 공개되는 쩝쩝박사 키링!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제 테마는 쩝쩝박사였습니다 ㅎㅎ 

패스트푸드로 컨셉을 맞춰봤어요!

 

근데 진짜 공간이 아슬아슬해서 겨우겨우 맞췄답니다 ㅎㅎ

두 둥을 넣고 싶은데 어디에 넣을까 10분 고민했어요 ㅎㅎ

 

이게 다리미로 열을 가해서 붙이는 접착식이다보니

상당히 뜨거워요! 그래서 이렇게 봉투에 담아주십니다~!

 

5분정도 지나면 식어서 만질 수 있어요!

 

가격은 25000원 내외였어요... 키링 하나가 만원이고 나머지 와펜들 각각이 1800원~2000원? 천차만별!

그래도 재밌었습니다 ㅎㅎ

썸머하우스 코멘트

 

  • 연희동 이색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와펜 제작 어떠신가요!
  • 옾젵상가 추천드립니다 ㅎㅎ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