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더운 여름엔 점심식사로 시원한 냉모밀과 바삭한 돈까스 세트 어떠세요?

돈까스랑 냉모밀은 사실 이제 어디서 시켜 먹어도 다 맛있잖아요?
그래서 무더운 여름 돈까스의 최고의 조합을 잊지 말자는 의미에서
제가 먹었던 최고의 조합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https://naver.me/FfWugOqq

네이버 지도

강서구 화곡동

map.naver.com

이곳은 카츠야미 화곡점입니다.
화곡동 돈까스 맛집이고 배달 맛집이기도 하죠!

롤돈까스 롤카츠

메뉴명 : 냉모밀 곱배기 + 통치즈 왕롤돈카츠 1p
가격 : 14,500원
평점 : 4.5/5
비유 : 한입 먹으면 나로호 처럼 내 기분 우주로 발사
맛 후기 :

보이십니까? 왕롤돈카츠안에 통치즈가 정말 가득 들어있습니다.
한입 베어 물기도 전에 사이즈를 보고 너무 행복했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소시지랑 만두도 너무 좋았어요

이런 사이드 메뉴 하나하나의 정성이 그 가게의 퀄리티를 입증하니까요통치즈 왕롤돈카츠는 따로 컷팅되어서 오지 않아요!

그래서 컷팅 칼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드시면서 직접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어떻게요? 바로 아래처럼 말이죠!

통치즈 롤카츠 자른거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치즈가 정말 통으로 들어있어서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치즈 돈까스를 여기선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치즈가 통으로 들어있어서 흘러 넘치는데 진짜 행복했어요...
돈까스 소스에 푹 눌러서 한입 먹으면 진짜 제 기분 마치 나로호처럼 훨훨 날아갑니다.

밑반찬

같이 제공되는 반찬들입니다!
모밀 재료가 있네요! 무랑 김이랑 와사비가 충분히 있구요!

꿀팁인데 와사비를 돈까스랑 같이 드셔보세요
기름진 돈까스와 와사비가 어우러지면서 단맛이 납니다!
그래서 더 돈까스가 맛있어져요 ㅎㅎ

제공되는 무말랭이랑 단무지도 아주 간이 딱 맞고 너무 좋았답니다!

냉모밀

모밀입니다.
면과 육수는 따로 포장해서 제공되기 때문에 면발이 불지 않구요
아까 위에 재료랑 섞어서 드시고 후루룩 잡수시면 말이 필요 없습니다...

행복이란 그렇게 멀리 있지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

썸머하우스 코멘트

  • 화곡동 돈까스 배달 맛집 중에서 TOP3 안에 드는 것 같아요
  • 돈까스는 역시 모밀이랑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근처에 더 맛있는 돈까스와 모밀 조합을 알려드릴게요!

2022.01.22 - [음식/맛집 리뷰] - 화곡동 맛집, 까치산 맛집 만복 돈가츠 까치산역 돈까스 맛집 솔직 후기

화곡동 맛집, 까치산 맛집 만복 돈가츠 까치산역 돈까스 맛집 솔직 후기

솔직히 여기 공개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정말 제가 먹어본 주변 돈까스 집 중에서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일품입니다. 위치는 까치산역 2번출구에서 나오셔서 아래로 쭉 나오시고 좌회전하시면

summerhouse.tistory.com

2022.06.08 - [음식/맛집 리뷰] - [돈까스 배달 맛집] 까치산역 카츠백 화곡점에서 시원한 돈카츠 모밀세트 후기

[돈까스 배달 맛집] 까치산역 카츠백 화곡점에서 시원한 돈카츠 모밀세트 후기

까치산역 돈까스 배달 맛집 카츠 백 화곡점에서 돈카츠 모밀세트 드시고 가세요 여름철 더운날 모밀이 땡길때, 그리고 돈까스가 같이 땡긴다면? 돈까스 배달 맛집 카츠백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