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홍대 연남동 일쩜오플로어 후르츠 크레이프롤 맛집 방문 후기

홍대 연남동에 일쩜오플로어 들려서 후르츠 크레이프 맛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여기가 그렇게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가격 및 이용 관련 안내드릴게요

 

 

매장은 협소합니다. 5테이블 정도 있는 것 같아요

오픈시간은 오후 1시인데 오후 12시 30분부터 사람들이 5팀 정도 줄서있더라구요~

 

30분 일찍 가시면 바로 매장에서 드실 수 있어요

 

그게 아니라면 포장해가시는 방법도 좋습니다! 

저는 포장해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커피 메뉴는 제가 잘 안먹으니까 생략하고 

테이블 이용시 음료 주문은 필수입니다.

캐릭터들이 귀엽네요 ㅎㅎ 다양한 음료 종류가 있는데 

메인은 후르츠 크레이프 롤이니까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메뉴명 : 후르츠롤 

가격 : 9500원 

평점 : 별 5개

비유 : 따끈따끈베이커리 환생

맛 후기 : 진짜 크레이프를 이렇게 정성스럽게 만들었다고? 

싶을 정도로 아주 담백한 맛입니다.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제철 과일이 가득 담아있어서 진짜 입안 가득 상큼함이 터집니다.

슈크림 딸기롤도 있고 종류가 다양한데 

저는 후르츠 롤이 제일 유명하다고 해서 담아왔습니다.

 

 

 

종류별로 과일이 꽉 차있어서 솔직히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어디가서도 쉽지 않습니다.

찾아보기 쉽지 않습니다.

 

무조건 보이자마자 바로 드셔주셔야합니다.

 

구입 당일 바로 먹는게 좋으므로 포장해가신다음 살짝 냉동실에 두어 차갑게 하신다음에

자연해동하시면서 드셔주시면 환상적인 맛입니다.

 

어떻게 먹어야하는지는 동봉된 포장용지 내에 종이 안내서가 있어서

그거 보셔서 참고하셔도 되구요~!

 

이거 말고 딸기만 가득 담겨있는 오리지널 딸기 롤 크레이프도 있고

초코 딸기롤도 있어요

그거 말고 마카롱 같은 디저트 류도 있는데 이것도 맛있어 보이네요

 

만원도 안되는 가격대에 디저트를 이렇게 제대로 즐길 수 있다니

더 유명해지기 전에 무조건 방문하셔야하는 곳입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크레이프가 너무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아서 잘 들어갔어요. 우유랑 완전 찰떡궁합.
  • 커피 없이도 그냥 먹어도 될 정도로 아주아주 담백한 맛이었어요 생크림이 전혀 안느끼하더라구요
  • 이런 핫플은 무조건 인스타 보고 휴무일 확인하고 가셔야하는거 아시죠~? 인스타 확인하세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이건 꼭 보고 가세요!

홍대 연남에 또다른 구독자 15만명을 보유한 대형 유튜버 신상 카페 추천해드립니다!

고요베이커리 모르시면 간첩입니다.

 

2023.07.30 - [음식/맛집 리뷰] - 드디어 가본 고요베이크샵 유튜버 고요비 카페 합정 홍대 신상 핫플레이스 카페 데이트 맛집

 

드디어 가본 고요베이크샵 유튜버 고요비 카페 합정 홍대 신상 핫플레이스 카페 데이트 맛집

드디어 가본 고요베이크샵 유튜버 고요비 카페 합정 홍대 신상 핫플레이스 카페 데이트 맛집 고요베이크샵이 까치산에 있었던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시죠? 더 넓고 사람들이 많은 공간인 홍대쪽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