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서구 와플대학 내발산 캠퍼스, 발산 수명고등학교 근처 디저트 카페 맛집

강서구 발산 수명고 근처 디저트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와플대학 내발산 캠퍼스에서 와플과 커피 스무디 추천드립니다.

 

마곡 발산 근처에 와플 대학이 있긴 한데 

이곳은 학교 근처에 있어서 학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처럼 보이지만 다양한 크림들과

다양한 음료수 그리고 커피 

수십가지의 와플까지 있는 여기는 와플 대학입니다.

 

메뉴판만 봐도 정말 먹고 싶은게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저는 치즈크림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초코 크림이랑 밀크 크림이 정말 맛있는 근본이 아닐까 싶어서

섞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초코  와플과 

바나나 누텔라 생크림 와플

초코 코코볼 프라페 음료와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와플이 상당히 바삭하고 신선하고 

음료수도 메가커피 처럼 큼직하고 좋았어요

 

 

기본 와플에 초코크림 그리고 초코토핑만 추가한 간단한 메뉴에요

기본 플레인 와플은 1900원으로 크림이나 토핑에 따라 가격이 2300원에서

3000원 그 이상으로 증가하는 형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마 3천원도 안되었을 거에요.

그렇게 많이 추가한 것도 없었거든요

 

이건 생크림을 보통으로 추가한 바나나 누텔라 와플입니다.

기본 가격은 4천원인데 생크림을 추가하면 가격이 500원/ 1000원 단위로 올라가는 것 같더라구요 

가격은 기억 안납니다 ㅎㅎ 

 

생크림을 가득가득 넣어 먹는게 훨씬 맛있으므로

와플 대학에서 생크림 추가는 필수입니다.

바나나랑 누텔라가 사이드에 진득하게 발라져 있구요

한쪽에는 생크림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생크림은 기본/보통/많이 이런 3단계로 나눠져 있었어요

그래서 보통만 추가해도 충분히 많으니 참고하세요~

그냥 생크림 추가만 있었는지는 까먹었네요 ㅠ 

 

 

바나나 누텔라 와플과 기본 와플에 내맘대로 

크림과 토핑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 것이

와플 대학의 큰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초코코코프라페는 예상가는 맛 보다는

훨씬 더 진한 코코볼의 맛과 초코 맛이 강해서

나이가 어린 친구들의 입맛을 사로 잡기에 충분한 프라페 음료입니다.

3800원인데 가격이 괜찮네요

 

 

누구나 사랑하는 아메리카노 입니다.

가격은 아이스 핫 구분 없이 2500원입니다.

 

와플에 아메리카노가 5천원이 안되게 구성되어있어서

간단하게 먹을 최고의 간식이기도 합니다 ㅎㅎ 

가게 정보

https://naver.me/GKoIw8SK

 

와플대학 내발산 캠퍼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818 · 블로그리뷰 16

m.place.naver.com

번호 :02-2667-7690

주소 : 서울 강서구 수명로 82

영업시간 : 매일 14:00 ~ 22:00

 

썸머하우스 코멘트

 

  • 매장 안에 자리는 한 4테이블 정도 있어요~
  • 학원,학교 근처라 학생들이 많은 곳입니다.
  • 와플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아는 사람만 아는 BEST OF BEST 와플 집이에요!! 강서구 배달 와플 맛집인데 단골만 먹습니다 ㅋㅋㅋ

2022.09.27 - [음식/맛집 리뷰] - 까치산 화곡동 와플 배달 맛집! 와플러스트 화곡점!

 

까치산 화곡동 와플 배달 맛집! 와플러스트 화곡점!

화곡동 까치산 와플 배달 맛집 와플러스트 화곡점에서 와플이 땡기면? 까치산에서 와플대학과 같은 와플집이 많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화곡동에 와플이 배달이 되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냉큼 주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