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화 카페 데이트 추천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베이커리 카페 <바다보다>

오늘 강화도 놀러가셨다면 무조건 꼭 카페 들리실 텐데

베이커리도 맛있고 뷰가 좋은 바다보다 카페 추천드립니다 ㅎㅎ 

강화 카페 데이트 코스로 딱이에요!

 

가게는 2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도 자리가 넓은데 2층까지 완전 자리도 넓고 평상도 있고

여러명이서 앉을 수 있는 단체 자리도 있습니다 ㅎㅎ

친구끼리 여행오면 무조건 카페에서 수다는 국룰이죠~?

 

유아용 좌석도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더라도 걱정은 노노~

인테리어가 고풍스럽고 서점 인테리어가 참 좋네요 

여름철에 비가 많이 와도 전혀~ 습하지 않았어요!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뭐 다들 아시죠 ㅎㅎ

여행지 카페 가격은 전체적으로 딱 이정도인 것 같아요

그래도 가평 보다는 저렴하답니다!

강화 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6천원!

베이커리들입니다.

육쪽마늘빵부터 몽블랑 등등 맛있어보이는

빵들은 전부 널려있는데

이때 사람이 좀 몰려서 맛있는 빵들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

뺑오쇼콜라,소금빵 등등 핵심 메뉴들은 모두 있었구요~

여기서 친구들과 한개씩 먹고 싶은 것들을

담아서 잔뜩 담아왔습니다~

 

메뉴입니다. 앙버터페스츄리, 소금빵, 뺑오쇼콜라, 육쪽마늘빵, 길쭉하고 맛있는 맘모스 페스츄리

각각 4~6천원이었던 것 같은데 메뉴들이 참 맛있었어요

특히 앙버터 페스츄리 대박입니다.

양도 많고 앙버터도 실해요

주문한 커피가 모두 왔습니다.

여기 아메리카도 원두는 일단 깔끔한 산미가 느껴져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카페 라떼도 맛있는데 바다보다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다라떼는 조금 많이 달아요 ㅎㅎ 

바다라떼는 7000원인데 

바닥에 바다의 모래처럼 파란색?모래가 있는데

맛은 달달한데 너무 달아서 처음엔 당황스러웠습니다 ㅎㅎ 

 

가격 정보 알려드리고 그럼 글 마무리해볼게요!

 

소금빵 2900원

맘모스페스츄리 6000원

육쪽마늘빵 5000원

앙버터 크로와상 5900원

뺑오쇼콜라 5000원

 

썸머하우스 코멘트

https://naver.me/5Q4G3i4O

  • 강화도 베이커리 카페 바다보다에서 데이트 추천드립니다.
  • 강화 데이트 카페 추천! 빵이 참 맛있네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