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홍대 재즈바 캐롤킹 홍대 칵테일 위스키바 데이트 코스 강추!

오늘 소개드리는 곳은 홍대에 위치한

위스키와 칵테일을 취급하는 홍대 재즈바 캐롤킹입니다.

홍대 재즈바 중에서 역이랑 가깝고 위치도 좋고

분위기도 괜찮아서 혼자 오셔서 음악과 함께 술을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친구들이랑 같이 홍대 재즈바 고고!

 

입구입니다.

입구는 일단 외관부터 벌써

홍대의 재즈바의 모습은 이런 느낌이구나~ 싶었어요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나무로 된 인테리어가 정말 미국의 재즈바를 연상시키는 군요 ㅎㅎ

오크통에 와인이 가득 담겨있을 것 같은 비쥬얼입니다.

 

 

여기는 일단 천원짜리로 된 손님과 함께 만들어가는 인테리어!

천원의 행복...? 이 유명한데요 이렇게 천원짜리 지폐에다가

소원등을 적어서 다들 붙이셨더라구요...

팁인지 팁이 아닌지 나중에 급할 때 사용할 수는 있겠네요 ㅋㅋㅋ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긴 형태의 나무토막에 메뉴들이 세로로 붙어있어요

처음보네요 이런 식으로 메뉴판이 구성되어있는지 ㅋㅋㅋ

 

가장 유명한 미도리샤워와 블루하와이를 시켰던 것 같은데

너무 오래 전이라서 기억도 안나네요 ㅋㅋ 

 

그냥 무난무난하고 도수가 낮은 것 달라고 했어요~

기본안주입니다.

불량 식품이 떠오르는 과자 세트네요 ㅋㅋ 

옥수수콘은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 

 

그냥 무난무난해서 많이 먹지는 않았어요

 

아마도 블루 하와이...?

가격은 8천원으로 다 동일했던 것 같아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습니다!

가성비가 좋았어요

 

미도리 샤워 였을거에요...

이것도 8천원!

가성비는 역시 홍대 치고는 매우 좋은편!

양이 많아서 한잔만으로 2차~3차로 가기엔 배부른 느낌이었습니다.

 

나초를 안주로 많이 시켜드시는데

배가 불러서 따로 시키지는 않았네요

 

전체적인 음악도 그렇고 분위기 자체는 좋아서 홍대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립니다!

홍대 재즈바 캐롤킹으로 한번 여름에 피서 떠나보세요~!

 

썸머하우스 코멘트

 

  • 홍대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 가게가 전체적으로 시끄럽지는 않은 분위기라서 진지한 대화를 하실 썸남썸녀들 방문하기 딱인듯요~
  • 지인끼리 친구끼리 모임으로도 괜찮은 곳입니다 ㅎㅎ
  • 가게 웨이팅은 따로 없습니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