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분위기 좋은 카페 화곡동 까치산역에 위치한 07772 카페 추천드립니다.
동네 카페인데요. 공부하기 좋은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조용한 카페 모두 포함되는 카페였습니다.
심지어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
가게가 3층까지 있는데 굉장히 내부도 넓어서 저만 알고 싶은 카페였습니다.

가게 정보

http://naver.me/5wfAW8nJ

카페07772 : 네이버

방문자리뷰 9 · 블로그리뷰 41

m.place.naver.com

주소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69 1층
영업시간 : 매일 09:30 ~ 22:30

가게이름이 특이하지 않나요?
07772는 우편번호입니다 ㅎㅎ 기억에 남고 재미있네요!

예전에 교회가 있던 자리에 개인 카페가 들어온 것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벽에 큰 시계가 걸려있는데 정말 예뻤습니다.

자세한건 사진으로 감상하실게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저는 크림커피 화이트를 주문하였구요!

아메리카노는 3900원 카페라떼는 4500원 정도라서 이디야와 가격이 비슷한 정도?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많이 비싸지 않아요~ 그래서 좋았어요.

크림커피 화이트


주문하신~ 크림커피 나왔습니다!
위에는 시나몬 가루가 뿌려져 있었는데요.

사장님이 드시는 방법까지 설명해주셨어요 ㅎㅎ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

알려준 방식대로 먼저 빨대 없이 마시고 그 다음에 섞어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아! 맛보다 더 중요한건 뷰죠!

07772 카페 내부 계단 전망

저는 3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3층으로 올라가고 있는데 뒤를 바라보니 정말 멋있더라구요...
벽쪽에 시계는 예전 교회였을때의 벽시계를 그대로 두신거라고 하네요.

참고로 지금 시간은 9시 45분이 아닙니다! 멈춰있는 시계였어요 ㅋㅋ

07772 카페 내부 정면

자리에서 바라본 정면 입니다.

가게 내부가 정말 넓어서 실내에 있는 기분이 전혀 들지 않고 환기가 되서 좋았어요.
요즘 카페 유행하는 스타일을 보면 낡은 공장을 카페처럼 만드는 곳들이 있잖아요?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아주 근사했습니다.

그리고 곧곧에 놓여있는 식물들이 분위기가 좋았고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책상과 의자가 있어서 조화로웠습니다.

3층 카페 내부


3층에 있는 자리에는 콘센트와 무선 핸드폰 충전기가 비치되어있는데요.
제가 저녁 늦게 가서 사람이 없었답니다 :)

근데 정말 가게가 참 예쁘고 넓어서 마음까지 넓어지는 그런 느낌 아시죠!

집안에만 있어서 너무 답답했는데
서울 근교에 나와야만 느낄 수 있는 넓은카페 분위기를
동네에서 느낄 수 있다니 정말 사장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ㅎㅎ

썸머하우스 코멘트

  • 사장님이 친절하십니다.
  • 커피도 저렴하고 뷰도 좋습니다.
  • 여기 디저트 큼직큼직하고 가격도 4~5천원대로 저렴합니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광명에도 비슷한 빵 카페가 있었죠! 명장시대! 한번 구경하고 가세요! 뷰가 끝내준답니다.
2022.03.21 - [음식/맛집 리뷰] - [광명 빵집 카페] 광명 하안동 베이커리 카페 추천 빵집 명장시대 광명점

[광명 빵집 카페] 광명 하안동 베이커리 카페 추천 빵집 명장시대 광명점

광명 하안동 빵집 카페 명장시대 추천드립니다. 광명에서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로 손님들이 끊임없이 오는데요 광명 하안동에 위치한 명장시대 광명점은 가족끼리 커플끼리 친구끼리 맛있는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