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마곡 발산역 곱창 맛집 천사곱창 마곡점을 아시나요?

발산과 마곡사이에 위치한 천사곱창은 체인점입니다!

저녁에 퇴근하시고 저녁에 발산역 맛집 중에서 곱창 맛집을 찾으신다면

천사곱창 마곡점에서 모듬곱창과 볶음밥을 드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여기는 곱창 맛집 중에서는 가격이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마곡 곱창 맛집 천사 곱창 마곡점을 소개합니다! 

 

http://naver.me/GvkXfeS9

 

천사곱창 마곡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6 · 블로그리뷰 68

m.place.naver.com

가게 정보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195 상가동 132호

번호 :02-2668-3155

영업시간 : 매일 16:30 ~ 02:00

브레이크 타임 : 없음

휴무일 : 미표시

 

자 일단 제가 잘 못찍었는데

처음에 소고기 무국 주십니다.

 

일단 소고기 무국 먼저 주시는데 맛있구요

먹다 보면 그다음에 테이블 셋팅을 위와 같이 해주십니다!

 

맛있는 칼칼한 배추국과 서비스 육회를 제공하고 있어서

입가심에 너무 완벽하구요

 

부추를 저는 4번 리필했었어요

부추도 정말 맛있습니다~!  

모듬곱창

메뉴명 : 모듬곱창(곱창,막창,대창,염통)

가격 : 19900원

평점 : 4.5/5

비유 : 디지몬 엔젤몬의 천사의 손(엔젤펀치)

맛 후기 : 

천사 곱창의 시그니처 맛입니다.

 

메뉴 구성은 양파와 부추와

염통 막창 대창 곱창이 거의 익혀져서 나오구요

그 위에 떡과 파마산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져있었습니다.

 

깜짝놀랐어요 곱창집에 기본으로 치즈가루가 뿌려져있다니?

 

곱창 막창 대창

 

세개의 창을 먹으면 만세 삼창~

일단 거부감 없이 잘 익혀져서 나와서

조금 익히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밖에서 계속 굽고 계신걸 봤어서

사실 냄새에 이끌려 왔거든요^^

 

염통

 

이 친구 기가 막힙니다.

염통의 쫄깃함에 숨통이 막힙니다.

염통먹다가 술통비우게 생겼어요

그만큼 안주로서도 너무 좋습니다~!

 

치즈가루 솔솔 뿌려져있다보니

느끼함을 고소하게 잡아주는 느낌?

 

저기에 부추에 싸서 드신다면 

진짜 제대로 곱창 드시는 겁니다.

 

지금도 계속 생각나네요...

 

아 맛있겠다...

 

메뉴명 : 볶음밥

가격 :  2500원

평점 : 5/5

비유 : 천사의 볶음밥

맛 후기 : 

 

곱창 기름에 볶음밥? 미쳤습니까?

지금 장난합니까?

 

볶음밥 주세요~ 하면

남은 곱창에 기름을 가져가셔서

계란물에 단무지에 쪽파에 김에 이미 양념된 볶음밥까지...

 

딱~ 이렇게 내어주십니다.

 

제가 살면서 먹었던 여러 볶음밥 중에 진짜 TOP3안에 들었습니다.

 

돼지 기름에 밥을 볶으면 맛있다는 사실은

알고 계시잖아요?

 

근데 그걸 진짜 제대로 맛을 느끼게 해줬던

최고의 볶음밥이었습니다.

 

아삭함과 달콤함과

매콤함은 달걀물로 커버가 되고

감칠맛도 폭발하고...

 

설명할 수 없는 맛의 치열한 다툼이

입안에서 싸우고 있었어요

누가 더 맛있는지

맛의 세포들이

지지고 볶고 있었다는 표현이 적절하네요

 

유미의 세포들로 따진다면

국에 맛있는 세포들이

입안에서 치열하게 싸우다가

작렬하게 위 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가격도 나쁘지 않고 저렴하니까 천사곱창 브랜드 추천드립니다.
  • 볶음밥 맛이 진짜 장난 아닙니다. 무조건 볶음밥은 드세요. 두번 드세요. 볶음밥을 포장해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 저는 별로 곱창을 굽는데 시간 걸리는게 귀찮아서 잘 안먹었는데 여기는 구워서 나오니까 빠르게 드실 수 있어요~!
  • 서비스 육회가 나온다니 믿기십니까~ 여기 강추드립니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마곡에 또다른 맛집 수제버거도 구경하세요~!
22.01.30 - 맛집리뷰 - 마곡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