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마포 공덕 근처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프릳츠 커피를 소개합니다.

빵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프리츠에일과 오복차가 가장 잘 팔리는데요!
프릳츠 커피는 체인점입니다. 그중 공덕점을 방문해보았어요.
가게 입구부터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가게 안도 꽤 넓고 좋답니다!

빵오쇼콜라
크루아상

오복차(민희)
프리츠에일(나)

프릳츠 가게 입구가게 입구 동상

가게 입구부터 분위기가 있지 않나요?
마침 비가 내려서 더 운치있어보이네요
가게 앞에는 저렇게 작은 사자 동상이 반겨주고 있었답니다 ㅎㅎ

프릳츠 원두 판매프릳츠 캡슐 커피프릳츠 머그컵 굿즈

가게 안에는 커피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
커피 원두랑 캡슐 커피 그리고 머그컵까지!
프릳츠의 시그니처 상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가게 분위기나 디자인이 너무 취향 저격이네요 ㅎㅎ

빵

저녁시간이라 빵이 몇개 없더라구요 ㅠ
그래도 가장 맛있어 보이는 색깔이 이쁜 친구들이 남아있길래
빵오 쇼콜라와 크루아상 한개씩 구매했습니다.

뺑오 쇼콜라 크루아상

빵오쇼콜라 : 3800원
크루아상 : 3300원

빵이 나온지 좀 오래되어서 초코는 거의 다 굳어있었고
크루아상은 그냥 예상한 맛이었어요.

가격 대비해서는 조금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시장이 반찬이니 먹어주기로 하였답니다.

프릳츠에일 오복차

오복차와 프리츠에일입니다!
가격은 오복차, 프리츠에일 둘다 5800원이었습니다.

두개의 맛은 직접 먹어봐야 설명이 가능할 정도로 처음 먹어보는 맛들이었어요
탄산에 과일 맛이 살짝 섞이면서 여러 맛이 오묘하게 스쳐 지나가기에
먹으면서 도대체 무슨 맛이지...? 근데 맛있네...? 하면서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오복차프리츠에일

좌측부터 오복차입니다.

오복차는 베이스가 복숭아맛이 살짝 느껴졌고 그 위에 상콤한 레몬이 올라가있네요.
단맛도 느껴져서 칵테일 같은 식감이 느껴집니다!

알고보니 오복차 뜻이 오미자 복숭아를 차곡차곡 이라는 뜻이었네요 ㅎㅎ
복숭아,오미자원액,설탕,꿀,리큐어(술) 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과일 칵테일의 느낌이라서 꽤 맛있습니다!! 인기 상품이라고 하네요

그 옆은 프리츠에일입니다.
오렌지,레몬,정향,시나몬,넛맥 등이 들어가있다고 하는데
계피가 들어가서 그런지 달달하고 씁쓸하고...?

오렌지의 시트러스 향이 좀 호불호가 갈리기에
제 입맛에는 맞지는 않았어요!

결론은 오복차 추천!

위치는 아래!
https://naver.me/5wfHfqwV

프릳츠 도화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179 · 블로그리뷰 4,117

m.place.naver.com

썸머하우스 코멘트

  • 오복차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추어 빵을 드시길 바랍니다. 식으면 별로에요 ㅠ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근처에 공덕 미쉐린 맛집 역전회관도 있으니 들려보세요~

2022.02.12 - [음식/맛집 리뷰] - [마포/공덕 맛집] 미쉐린 가이드 서울 역전회관 - 바싹불고기의 전설

[마포/공덕 맛집] 미쉐린 가이드 서울 역전회관 - 바싹불고기의 전설

마포와 공덕 맛집중에서 공덕역 맛집에 좀 더 가까운? 미쉐린가이드서울2022에 선정된 역전회관 마포본점을 소개합니다. 바싹불고기의 원조라고도 불리는 역전회관 들어보셨나요? 마포에 사신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