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버거킹 햄버거보다 저렴한 피자 한판의 매력! 고피자 리얼 후기 들려드릴게요

고피자는 1인 피자 프랜차이즈로 최근에 굉장히 핫한 피자집입니다!

고피자는 굉장히 탄생 스토리도 신비한데요!

2016년 푸드트럭에서 시작해 무인로봇을 도입하여

인건비를 대폭 절약한 혁신을 거둔 스타트업중에선 떠오르는 곳이죠! 

 

그래서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피자를 저희가 먹을 수 있다는 사실!

피자 만드는데 딱 3분걸려요! 제가 스탑워치로 재봤는데 정말 3분이었습니다...

 

고피자 메뉴판고피자 메뉴판

고피자 메뉴판입니다!
이거 외에도 메뉴가 더 많이 있는데 

제가 먹은 메뉴가 위에 있어서 적어봅니다!

순살치킨프라이랑 맵단 불고기피자 그리고 베이컨포테이토 피자 이렇게 3개를 먹었습니다! 

 

고피자 모형

이건 크기를 참고하라고 만든 가짜 피자 모형이에요!

양을 보시면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잡히실 수 도 있어서 

이렇게 모형이 가게마다 있답니다!

 

그리고 총 5조각입니다! 양 끝에 반원 2조각 그리고 가운데 삼각형 3조각!

가볍게 혼자 먹기에는 양은 충분합니다.

맵단 불고기피자

메뉴명 : 맵단 불고기피자

가격 : 7400원

평점 : 4.0/5

비유 : 고 피자? No! This is K-피자

맛 후기 : 

와... 감탄이 나오는 맛이었습니다.

베이컨과 불고기토핑 그리고 간장 섞인 짭쪼름한 불고기는

달달함의 끝을 보여주었구요

 

그 사이사이 씹히는 양파의 아삭한 식감과

매콤한 할라피뇨는 피자이름의 걸맞게 매콤달콤했습니다.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매콤달콤불고기피자... 최애가 되버렸어요

특히 저 치즈 위에 올라가있는 달짝찌근한 불고기 소스는 

아직도 군침이 돌 정도로 매력있는 맛이었습니다!

 

K-피자를 소개한다면 맵단 불고기 피자를 소개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ㅎㅎ 

 

순살 치킨 감자 튀김

메뉴명 : 순살 프라이 치킨

가격 : 5200원

평점 : 4.5/5

비유 : 켄터키 할아버지의 보이지 않는 손

맛 후기 : 

 

KFC 할아버지가 잠깐 다녀가신 것 같아요...아 물론 엄청 바삭하다! KFC 맛이다! 라는 뜻은 아니에요.

 

다만 감자튀김과 순살치킨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고딱 적절하게 가격에 맞는 양이 제공되니까 비법 하나 전수해주고 가셨나 싶을 정도였어요

 

튀김이 아주 고소하고 그리고 깔끔해서 전혀 기름지지 않았구요주문 즉시 갓 튀겨서 노릇노릇한 상태로 먹으니까정말 행복했습니다 ㅎㅎ 

 

 

페페로니 마니아 피자

메뉴명 : 페페로니 마니아 피자

가격 : 7200원

평점 : 4.5/5

비유 : 오늘부터 고피자 매니아

맛 후기 : 

 

매콤한 페페로니 피자입니다.

생각보다 페페로니가 정말 많이 담겨있습니다.

이게 정말 진짜 1인 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싼 물가에 치여서 피자 한판에 2~3만원 하는데

고피자는 2판을 먹어도 양도 차고 일반 피자보다도 저렴합니다. 

 

페페로니 피자먹고 매니아가 되기로 결심해버렸어요~

정말 최고의 맛이 아닐까 다시한번 박수치고 마무리합니다 ㅎㅎ 

 

썸머하우스 코멘트

 

  • 고피자는 6년만에 우리가 아는 브랜드가 된 스타트업 기업이에요! 
  • 처음엔 푸드트럭에서 시작했다고 하니 진짜 맛있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 같아요.
  • 고피자가 주변에 있다면 꼭 드셔보세요~! 고피자의 경쟁자는 피자집이 아니라 우리의 한끼를 책임질 7~8천원의  일반 모든 식당이라고 하니 그 비전이 참으로 멋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http://pf.kakao.com/_HxgmUb

 

썸머하우스_맛집센터

평범한 일상을 재미있게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주관이 가득 한 음식 리뷰 받아가세요!

pf.kakao.com

아! 그리고 제가 카카오 뷰 페이지를 개설했어요!

친구 추가 부탁드릴게요!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카카오 뷰 페이지 링크 남겨주세요~

서로 성장합시다! 아자아자!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