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피스타치오초코아몬드 외계인의 바나나킥 

베스킨라빈스 신메뉴인 것 같은 메뉴를 발견했습니다.

외계인의 바나나킥 음료수입니다.

아이스크림 말고도 베스킨라빈스에서는 스무디나 블라스트 종류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피스타치오초코아몬드와 외계인의 바나나킥을 먹어보았습니다.

가게 매장은 인테리어가 역시 깔끔하네요

여기는 베스킨라빈스 영종 하늘도시점입니다. 

영종도에 온센 텐동을 방문했을때 잠깐 들렸던 곳이었어요.

가게는 상당히 넓고 콘센트도 있었습니다.

와서 수다를 떨기에 좋고 어린 아이들이 많아 다소 시끄러워서

공부하기에는 적절한 장소는 아닌 것 같아요

메뉴명 : 피스타치오초코아몬드

가격 : 4,800원

평점 : 4.0

비유 : 피스타치오 너무 맛이좋지오

맛 후기 : 

 

일단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을 안먹는다면 살짝 의아하실 수 있지만

이런 음료 메뉴가 오히려 양이 많고 가격도 가성비가 알차서 더 좋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녹여서 먹는 것 보다 양이 훨씬 많으니까요!

그리고 같이 올려주시는 토핑들도 맛있습니다 ㅎㅎ 

 

피스타치오초코아몬 음료수는 일단 피스타치오가 들어가있기 때문에

견과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완전 좋아하실거에요

 

메뉴명 : 외계인의 바나나킥

가격 : 4,100원 (원가 5,100원)

평점 : 4.5/5

비유 : 초코바나나의 하모니

맛 후기 : 

 

엄마는 외계인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매우매우 맛있는 초코스무디입니다.

근데 거기에 바나나킥 맛이 들어간 동그란 모양의 팝콘과자가 들어 있어요

씹으면 바나나킥 맛과 함께 식감은 초코볼 처럼 바삭바삭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외계인과 바나나킥의 조합은 초코바나나 음료수의 맛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바나나킥을 입안에서 부셔먹으면 초코바나나맛이 스믈스믈 올라와서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ㅎ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맛이에요!

피스타치오랑 엄마는외계인의 조합!

 

아 그리고 엄마는 외계인이 들어간 외계인의 바나나킥 메뉴는 1000원 할인 이벤트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신메뉴라 그런 것 같아요~

 

썸머하우스 코멘트

 

  • 아이스크림보다 음료수가 맛있어서 좋아요 저는 ㅎㅎ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