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큰집막국수닭갈비] 춘천 닭갈비 막국수 배달 맛집 

춘천 맛집 큰집막국수닭갈비에서 닭갈비 1인 도시락 세트를 발견했습니다.

지금까지 먹었던 닭갈비 중에서 배달 원탑일정도로 훌륭했습니다.

 

1998년부터 무려 25년 넘게 전통 춘천식 막국수와 철판닭갈비를 메인으로 운영해온 곳입니다.

남춘천역, 춘천시외버스터미널과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편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게 정보

https://naver.me/xH2nNyOM

 

큰집막국수닭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4 · 블로그리뷰 194

m.place.naver.com

번호 : 강원 춘천시 영서로 2275

주소 :0507-1365-426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휴무일 : 월요일

 

 

큰집 막국수 닭갈비

메뉴명 : 1인 닭갈비 도시락 세트

가격 : 16,000원

평점 : 4.5/5

비유 : 2인분 같은 1인분은 존재했다...

맛 후기 : 

닭갈비 1인분 250g 과 볶음밥 우동사리 쌈채소세트 동치미 음료수 355ml까지!

이 모든게 닭갈비 1인분 가격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니... 대박 놀라웠습니다.

리뷰이벤트로 퐁듀치즈를 시키는걸 깜빡했어요 ㅜㅜ 

 

큰집 막국수 닭갈비

닭갈비의 양이 상당했습니다. 250g이라서 1인분이라기엔 저는 절반 먹고 배불러서 다음날 아침에 또 먹었어요 ㅎㅎ

1.5인분 정도 되는 것 같았고 철판에서 바로 볶은 닭갈비를 배달해주셔서 진짜진짜 먹자마자 홀에서 먹는 것과 동일한 맛이 나서 감탄했어요! 살짝 기름지거나 느끼해졌을 줄 알았는데 전혀 그런게 없었거든요!

큰집 막국수 닭갈비 우동사리 볶음밥

그리고 여기는 홀을 위주로 하다가 최근에 배달을 시작했다고 해요! 

그래서 막국수는 안되고 닭갈비만 시범삼아 배달을 테스트하고 계신다고 하는데...

그만큼 따뜻하고 맛있음을 유지하시려고 노력하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우동사리와 볶음밥은 이렇게 따로 제공됩니다!

근데 우동사리랑 볶음밥 둘다 양념이 너무 잘 베어있고

특히 양이 진짜 많아서 2명이서 나눠먹어도 될 정도라고 생각까지 들었어요!

닭갈비 밑반찬인 쌈채소와 마늘 고추장 동치미

 

야채쌈은 닭갈비 고추장,마늘,양파,동치미,상추 이렇게 제공 됩니다!

근데 닭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자연스럽게 야채에도 손이 가면서

남김 없이 쓱삭 해치웠어요 ㅎㅎ 

 

닭갈비 전문점에서 배달을 시작해서 그런지 진짜로 너무 맛있어서

여기가 닭갈비 맛집 1위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 

 

썸머하우스 코멘트

 

  • 가격도 16000원이라 저렴하고 괜찮은 가성비 넘치는 닭갈비 1인 도시락 세트!
  • 닭갈비 양념장이 찐하고 맛있어서 저번에 먹은 곳 보다 좋았어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저번에 먹은 닭갈비 도시락 맛이 궁금하다면?

2022.09.24 - [음식/맛집 리뷰] - [해온닭갈비] 춘천 닭갈비 맛집 유일한 배달 1인 닭갈비 막국수 전문점!

 

[해온닭갈비] 춘천 닭갈비 맛집 유일한 배달 1인 닭갈비 막국수 전문점!

춘천 닭갈비 맛집 유일한 배달 1인 닭갈비 막국수 전문점! 해온닭갈비에서 춘천에서 닭갈비 배달 시켜서 먹었는데 1인 닭갈비 막국수 세트가 되는 곳이 몇 없더라구요 가격도 너무 비싼데 저렴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