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성비 최고 뷔페, 애슐리 퀸즈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및 가격 과 생생한 후기!

애슐리는 애슐리 클래식, 애슐리 W 플러스,애슐리 퀸즈로 등등 등급이 나누어져있죠!
오늘 소개드리는 곳은 애슐리 퀸즈입니다! 그리고 애슐리 퀸즈라고 하더라도 지점마다 조금 메뉴 구성이 다르더라구요!
저는 뉴코아점과 목동 두군데를 모두 다녀왔답니다!
한번 애슐리 퀸즈를 제대로 소개드립니다~

애슐리 퀸즈

애슐리 퀸즈 매장 입구입니다!
벌써부터 설레임이 가득한 입장인 것 같아요.
놀이기구 탑승 직전의 설레임이랄까요 ㅎㅎ

애슐리 지점별로 가격을 정리드릴게요!

평일런치 / 평일 디너 / 주말,공휴일 순서대로

애슐리 클래식 9900 / 13900 / 13900
애슐리 W는 모든 지점이 폐업했습니다.
애슐리 W 플러스 15900/22900/24900
애슐리 퀸즈 17900/25900/27900

애슐리 무인 결제 시스템

지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무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는 매장도 있어요!
직접 먼저 선결제를 하면 테이블까지 안내가 된답니다!
제가 갔던 뉴코아 지점은 무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었어요~

스프

시작은 가볍게 스프로 스타트해야죠?
로제스프에다가 후추 톡톡 뿌리고 부드러운 바게트를 싹~ 올려서 후루륵

한식

한식코너에서 담은 음식들입니다!
뷔페에서 한식이라니!? 라고 할 수 있겠지만
쌈장이랑 제육이랑 콩나물이랑 쌈싸먹으면 입맛을 돋울 수 있어요!

특히 저는 제육볶음과 오징어 젓갈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이거 애슐리에서 흔치 않은데 조합이 너무 좋구요.
구운 대파와 김치는 입맛을 돋구는 반찬으로는 최고였습니다.

애슐리에서 담은 고기랑 양식 모음

치즈볼과 아래에는 로제 떡볶이와 크림파스타 그리고 비비큐와 각종 고기를 가져왔어요~!

개인적으로 고기는 너무 많이 가져 온 것 같아서
다음에는 1개씩만 가져와서 맛을 보고 또 가져오는게 좋더라구요 ㅎㅎ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치즈가 위에 솔솔 뿌려져있는 간장불고기였습니다!
응용메뉴로는 밥에다가 얹어서 간장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치즈규동됩니다!
진짜 맛있어요... 저는 이렇게 애슐리에서 음식을 창조하면서 먹는답니다!

또띠아 재료들

또띠아를 먹기 위한 재료들입니다 ㅎㅎ
오른쪽에는 피자와 어울리는 토핑들을 그릇에 따로 담았어요!
보통 한접시에 다 가져오는 경우도 있지만 그러면 음식의 맛을 해치잖아요!
그래서 그냥 따로따로 담아오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애슐리 피자 모음


마약 콘치즈 피자도 있고 고르곤졸라 피자도 있고 페페로니 피자, 포테이토체다치즈피자 등등...

기본적으로 딱 1개씩만 먹어도 너무 배부른 것 같아요.
그래서 피자는 먼저 드시는 것 보다는

피자 메뉴가 갓 나왔을때 뜨끈한 딱 2조각만 가져오셔서
갈릭소스에 풍덩 찍어 드시면 정말 꿀맛이니까 참고하세요^^

또띠아재료

또띠아 재료들이었어요!
지금은 메뉴 구성이 바뀌어서 없을 수도 있는데
치킨에다가 또띠아 싸먹으면 대박 맛있습니다...

아까 위에서 있던 치즈간장불고기도 얹어서 또띠아에 싸드시면 정말 맛있구요
느끼한 맛을 없애기 위해 콘이랑 할라피뇨를 드셔도 좋습니다!

전체 사진입니다!
저거 남겼냐구요~? 거의 다 먹었습니다 ^^

후식으로 디저트까지

애슐리에서 후식까지 먹어야겠죠?
크로플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황치즈파운드 정말 맛있었구요. 티라미슈까지 먹으니까 입안이 행복했습니다.

크로플 위에 아이스크림

애슐리에서 음식은 항상 새롭게 만들어 먹어야 맛있죠^^

크로플 위에 아이스크림 두스쿱 올리고 생크림 올린뒤 초코가루와 초코시럽 싹 뿌려주고
이대로 한입 먹으면

그냥 본전 뽑았다 이거 아닙니까~
카페에서 만들어주는 크로플 저리가라입니다^^

애슐리 아이스크림


그린티, 바닐라,화이트,초코 등등
애슐리 아이스크림은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 퀸즈는 급이 달라서 아이스크림 맛이 다른 지점보다는 훨씬 좋아요 ㅎㅎ

무인 로봇 그릇 수거함

아 그리고 이제 애슐리에서는 무인 로봇이 그릇을 치워줍니다!

테이블에서 벨을 누르면 로봇이 자동으로 와요 ㅎㅎ 참 세상 좋아졌죠?

눈치 볼일 없어요! 그냥 다 먹고 로봇에게 주면 되니까요 ㅎㅎ

애슐리 퀸즈에서 제가 알려준대로 한번 맛있게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썸머하우스 코멘트

  • 처음에 후추 톡톡 뿌린 스프 잊지 마세요~!
  • 할라피뇨가 부족하다면!? 피자 코너에 있는 큼직한 할라피뇨를 이용하세요!
  • 애슐리에 모든 음식을 맛있게 조합하는 그날까지 애슐리 퀸즈를 매번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또 새로운 여러분만의 조합 레시피가 있다면 댓글로 소개해주세요~!


★★★잠깐! 10초만 주목!★★★

카카오 뷰를 개설했습니다!
친구 추가 한번씩 부탁드릴게요!
많은 포스팅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http://pf.kakao.com/_HxgmUb

썸머하우스_맛집센터

평범한 일상을 재미있게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주관이 가득 한 음식 리뷰 받아가세요!

pf.kakao.com



+ 시장에서 뷔페처럼 먹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2022.05.11 - [음식/맛집 리뷰] - [서울 종로 맛집] 통인시장 기름떡볶이, 엽전도시락카페 서울 가볼 만한 곳

[서울 종로 맛집] 통인시장 기름떡볶이, 엽전도시락카페 서울 가볼 만한 곳

서울 종로에 위치한 통인시장에서 기름떡볶이가 유명하죠! 엽전 도시락 카페 소개드립니다. 통인시장은 왜 유명하냐! 맛있는 붕어빵을 파는 곳은 아니구요~ 도시락 카페가 유명하답니다. 엽전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