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역전 할머니 맥주 가성비 메뉴 추천

역전 할머니 맥주 줄여서 역전할맥 아시죠?

맥주가 땡길때 그리고 포차가 땡길때 가성비 넘치는 역전 할머니 맥주! 

치즈라볶이랑 건어물 그리고 짜파게티 등등...

시원한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가 모여있는 할맥에서 먹었던 가성비 제대로된 메뉴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장 조금 보태서 저녁 대신에 여기서 밥을 드셔도 괜찮을 정도랍니다ㅎㅎ

 

 

가성비 있는 안주와

시원한 생맥주가 생각난다면?

지금 바로 역전 할머니 맥주로 달려가세요!

 

치즈 라볶이범벅

치즈라볶이범벅입니다! 그냥 치즈라볶이는 8000원? 정도 하는데 여기에 모듬 튀김이 얹어져서

가격은 13900원입니다!  

 

일단 매콤함은 맵찔이가 먹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들어간 재료를 먼저 설명해드리자면 

떡과 어묵 그리고 라면과 파가 듬뿍 들어가서 라볶이의 기본이 전부 들어있구요!

 

그위에 김말이 튀김 야끼만두 치즈스틱 메추리알 튀김이 싸악 곁들여져 있고

체다치즈가 위에서 살포시 덮고 있어 자연스럽게 녹으면서

 

매콤 달콤 챱챱 츄르릅 먹다보면 

입안에서 땀이 콸콸 눈물이 콸콸 

하지만 입가의 미소가 활짝

Feel My Rhythm 그자체입니다~ 

 

양을 볼때는 2인분 정도입니다.

 

제 점수는요? 4.5점 드리겠습니다. 솔직히 할맥가서 라볶이나 짜파게티 메뉴 안먹었다?

그러면 너무 섭섭합니다.

 

 

노가리

다음 메뉴는 노가리입니다.

가격은 6000원입니다.

입이 심심할때 건어물 세트로 7900원 시켜 드시는 방법도 좋겠네요!

 

6000~7000원 정도에 건어물 종류가 구성되어있습니다.

노가리 외에도 먹태도 있답니다! 먹태 좋아하시는 분들은 환장하실 거에요~

 

마요네즈와 고추 그리고 달짝한 데리야끼 소스? 와 섞어서 찍어먹는 맛은 아주 환상적이었습니다!

 

노가리 소스에 찍으면 

노가리 한입에 씹으면

맥주를 한모금 먹으면

 

역전 할맥을 뒤집어~ 마치 전역하는 기분~ 

그만큼 시원한 얼음생맥주 맛에 취하는 이 맛 아니겠습니까~

 

롤돈까스

마약치즈돈까스 30cm 입니다.

정말 30cm입니다. 그리고 이 메뉴도 마약 맞습니다.

 

한입 먹으면 주변 친구들이 먹지 못하게 젓가락으로 경계 근무 할 정도로 맛있습니다.

가격은 단돈 9000원입니다! 물론 소스맛으로 먹는 것이라고 말씀해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튀김이 아주 맛있답니다! 돈까스 자체도 속이 실해서 좋았어요. 물론 소스는 더 맛있구요...

 

이 메뉴는 제가 역전할맥 갈때마다 시키는 메뉴인데 정말 최고입니다...!

염통꼬치

염통꼬치는 6000원입니다. 10개가 나오는데요 1개당 600원인 것 같습니다.

제가 알기론 길거리에서 보통 1개당 500원에 팔죠? 비슷한 가격이니까 뭐 비싸진 않습니다.

비쥬얼은 매콤해 보이지만 그렇게 맵지 않습니다.

 

칠리소스의 매콤함 정도?

식감은 아주 쫄깃합니다. 염통의 쫄깃함은 모두가 아시는 최고의 쫄깃함입니다.

달콤하고 쫄깃한 염통을 한개 두개 먹다보면 어느 순간 사라져 있어서 이거 먹고 한개 더 시켰습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역전 할머니 맥주는 안주가 정말 맛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대부분의 안주가 맛있기에 뭐 먹을지 고민하시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라볶이범벅 메뉴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떡이랑 라면이랑 튀김이랑 다 먹을 수 있다니 맥주랑 진짜 잘어울립니다.
  • 안주가 맛있어서 계속 먹기 때문에 지갑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제가 이번에 인스타 계정을 하나 개설했답니다?

@korea_foodlab << 맛랩을 컨셉으로 잡고 

맛있음을 연구하고 랩으로 표현하자 라는 컨셉으로 맛랩으로 앞으로 올려볼까 싶어요 ㅎㅎ

팔로우 해주시면 많은 힘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