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핫한 포켓몬 빵! 띠부띠부씰 스티커 개봉까지!

파이리 화르륵 핫소스팡을 우연히 구해서 요즘 핫하다는 포켓몬 빵을 처음 경험해봤네요!
띠부띠부씰에서는 어떤 포켓몬이 있을까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ㅎㅎ
파이리 화르륵 핫소스팡이 전체 이름인데 그냥 파이리 빵이라고 부르기도 하죠~
포켓몬 빵 중에서는 가장 맛있다고도 하는데 너무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한번 자세한건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포켓몬 빵입니다!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이라고 하는데요~
가격은 1500원입니다~!

맛은 살짝 매콤하면서 안에 햄이 들어가있다고 하더라구요!
이 유행을 드디어 경험하다니~

저는 띠부띠부씰 스티커 보다는 오히려 빵의 맛이 더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파이리 빵

빵의 모양은 호떡처럼 생겼네요!
손바닥 하나보다 작은 크기구요
마치 꿀호떡빵처럼 생겼어요!
실제로 빵의 맛도 그거랑 비슷한 맛이 납니다!

파이리 화르륵 핫소스팡 내부

빵을 반 가른 사진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매콤한 로제 소스? 처럼 보이는 것과 햄이 박혀있는게 보이실거에요!
안에 있는 소스는 매콤한 피자빵?맛 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매운 맛이 조금 느껴지다보니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은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안에 있는 햄이 콕콕 박혀 있어서 정말 피자빵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다만 조금 저렴한 피자빵 정도...?

다른 포켓몬 빵보다는 맛있다고 하던데 1500원이라는 가격으로 생각해본다면
한번은 먹을 것 같은데 2~3번은 별로 사먹고 싶지 않은 맛이긴 합니다~

맛은 좋지만 매콤해서 그렇게 끌리진 않는 맛!

띠부띠부씰 스티커


띠부띠부씰 스티커입니다!

어떤 포켓몬일까요?

[ 파 오 리 ] 정답은 왼쪽에 괄호를 스크랩해보세요!

과연 어떤 포켓몬일지 궁금하지 않나요?

실루엣에 비쳤을때는 고라파덕인가? 생각했었습니다 ㅎㅎㅎ
망냐뇽이면 어떡하지? 하고 설레이던 찰나였습니다.

파오리

네 아니었습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포켓몬 빵은 아직도 유행이 가는 것 같아요. 당근마켓에서 사재기를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이게 맞나 싶네요 ㅎㅎ
  • 맛은 평범했습니다. 파오리는 귀엽네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포켓몬 열풍은 배스킨라빈스에서도! 피카피카 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신메뉴 구경하고 가세요!
2022.05.23 - [음식/맛집 리뷰] - [베스킨라빈스 빙수] 제주 한라봉 망고 빙수 할인 및 가격 후기 (피카피카 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31올스타)

[베스킨라빈스 빙수] 제주 한라봉 망고 빙수 할인 및 가격 후기 (피카피카 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베스킨라빈스 신메뉴 빙수 출시! 제주 한라봉 망고 빙수 할인 받아서 드세요! 지금 베스킨라빈스에서 빙수가 나와서 핫한 건 알고 계신가요? 제주 오메기떡 팥빙수, 제주한라봉망고빙수,제주녹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