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까치산역에 위치한 쯔양도 다녀간 춘천 무쇠 닭갈비 맛집을 소개합니다.

까치산역에 위치한 닭갈비 맛집 춘천 무쇠 닭갈비 까치산점을 소개합니다.

오리주물럭,물막국수,닭갈비를 판매하고 있으며 쯔양님이 최근에 촬영이 와서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치즈닭갈비는 13000원 무쇠 닭갈비는 12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저녁이되면 손님이 많아서

요즘에는 살짝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화제의 춘천무쇠닭갈비 맛집을 소개합니다~!

 

 

http://naver.me/Goz5wwRW

 

춘천무쇠닭갈비 까치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6 · 블로그리뷰 141

m.place.naver.com

번호 : 02-2608-6575

주소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147-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닭갈비집 간판쯔양 닭갈비 맛집

춘천 무쇠 닭갈비를 경험하실 수 있는 까치산역에 위치한 닭갈비 맛집입니다!

쯔양이 방문해서 화제가 된 닭갈비 맛집인데요!

양념이 기존의 닭갈비 시판양념과는 다른 맛이고 굉장히 맛이 신기했어요.

달콤하고매콤하고 여러 맛이 섞여있어서 뭐가 들었나? 고민하면서 먹다보면

어느 순간 닭갈비가 사라져 있더라구요^^

 

닭갈비 메뉴판

 

닭갈비 메뉴판입니다.

닭갈비는 1인분에 12000원인데 개인적으로 치즈 닭갈비로 스타트를 끊어주시면 좋습니다.

볶음밥에 치즈토핑을 하는 것 보다는 치즈 닭갈비에 그냥 볶음밥으로도 드실 수 있으니까요!

 

닭갈비

닭갈비입니다! 

우선 들어가는 야채와 떡은 일반 닭갈비와 동일합니다.

큰 차이점이라고 하면 바로 양념인데요.

 

닭갈비 색상이 살짝 다르지 않나요? 

그냥 고추장 색깔은 아니었습니다.

적어도 18가지의 복합적인 재료가 들어가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많이 맵지도 그렇다고 엄청 달지도 않은 맛이었어요.

 

MSG가 아니라 진짜 친환경적인 재료를 통해서

각각의 맛을 이끌어낸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양념이 진짜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군침을 다시면서 먹게 되었어요.

 

물막국수 위에 김가루비빈 물막국수

물막국수는 제가 먹어봤던 닭갈비집 중에서는 단연 최고였습니다.

 

양념과 무쌈, 오이, 김으로 토핑이 되어있는데 푸짐합니다!

그리고 굉장히 시원해요! 

 

막국수는 뚝뚝끊기는 그런 면이 아니에요! 

보통 메밀면식감의 막국수가 있는데 여기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먹으면 호로록호로록 딸려오면서 부드럽고 찰진 그런 막국수 아시죠?

 

족발집에서 먹는 그런 맛있는 비빔막국수에서 느껴지는 그런 맛이 

물 막국수에서 그대로 느껴집니다!

그리고 싱겁지도 않아서 전 여기 막국수만 먹으러 가도 될 것 같아요.

 

닭갈비랑 막국수가 제대로 맛있으니까 맛집으로 선정될만 하죠 ㅎㅎ 

 

볶음밥

볶음밥은 치즈를 꼭 추가하세요!

치즈 없이 먹으니까 너무 매콤하더라구요.

김치가 많이 들어있어서 유사 김치볶음밥? 같은 느낌입니다 ㅋㅋ 

 

쯔양 싸인

 

5월 2일에 쯔양님이 촬영오셨고 최근에 유튜브에도 소개된 닭갈비집입니다.

여기서 싸인을 보니 되게 반갑네요 ㅎㅎ 

 

썸머하우스 코멘트

 

  • 물막국수, 치즈토핑, 치즈닭갈비 , 볶음밥 메모하세요.
  • 여기 오리 주물럭도 맛있다고 하네요!
  • 양념이 정말 맛이 독특해서 좋았습니다! 고추장의 진한 매콤한 느낌은 아니라서 저번에 먹은 춘천 닭갈비와는 다르네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진짜 춘천가서 먹은 닭갈비! 춘천 학곡리 닭갈비의 원조를 경험하세요! 

2022.04.30 - [음식/맛집 리뷰] - [춘천 닭갈비 맛집] 학곡리 막국수 닭갈비 춘천가면 반드시 가는 로컬 추천 맛집

 

[춘천 닭갈비 맛집] 학곡리 막국수 닭갈비 춘천가면 반드시 가는 로컬 추천 맛집

강원도 춘천 닭갈비 로컬 맛집 추천드립니다. 춘천 철판 닭갈비 맛집이 참 많은데요. 그중에서 가족이랑 춘천을 가면 항상 가는 로컬 맛집이 있습니다. 학곡리 막국수 닭갈비입니다. 닭갈비중에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