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까치산역 설렁탕 맛집 백종원 인생설렁탕에서 목포식 수육무침과 인생설렁탕 인생 메뉴 찾았습니다.

출출한 점심 국밥 한그릇 땡기는 날! 추운 겨울에 국밥이 드시고 싶다면?

까치산역 근처 설렁탕 맛집 중에서 백종원 프랜차이즈 인생 설렁탕 아시나요?

빽보이 피자 바로 옆 건물인데 백종원 선생님이 연달아 계시네요 ㅎㅎ 

참고로 그 옆에 빽다방도 있습니다. 무튼 인생설렁탕 리얼 후기 전달드릴게요

고기가 정말 듬뿍 담겨있고 소면도 정말 많은 설렁탕입니다.

 

 

까치산역 1번 출구에서 쭉 올라오시면 있는 곳입니다.

24시간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고 

간단한 한끼 식사로 충분하고 저녁에는 술안주와 어울리는 스지 전골 및 수육 무침

시래기 전 등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숭늉이 셀프로 제공되고 있어요~

딱 회식하기 좋은 느낌이네요 ㅎㅎ 설렁탕에 숭늉까지~

완전 든든하게 한끼 식사 하고 갈 수 있는 그런 인생설렁탕집입니다.

 

 

메뉴판도 있지만 가게에 붙여져있는 메뉴판들에게

시선이 빼앗기네요~ 

 

 

식사 메뉴도 있고 술안주 메뉴도 많습니다.

저희는 인생설렁탕과 목포식 수육무침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설렁탕에 500원 추가하시면 소면이 추가되는데

소면의 양이 장난아니게 많으니 추가 안해도 괜찮아요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간장소스랑 김치 깍두기입니다.

김치랑 깍두기는 덜어먹을 수 있도록 자리마다 뚝배기가 배치되어있어요

밥은 정말 깔끔하고도 예쁘게 공깃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슬고슬한 찰기가 설렁탕에 너무 잘 어울리네요~

 

메뉴명 : 설렁탕

가격 : 9000원(소면추가500원)

평점 : 4.5점

비유 : 고기도 많고 소면도 많고~ 다다익선

맛 후기 : 

 

국물이 정말 깔끔한 사리곰탕 맛의 그런 국물이었어요

여기에 후추나 소금간을 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지만

그냥 그 자체로 먹는게 정말 깔끔하고 개운해서 저는 있는 그대로 먹었습니다.

 

고기랑 소면도 상당히 많아요...곱빼기로 드신다면 그 맛을 배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는 소면을 추가해서 먹어보았는데 소면이 무슨 

잔치국수마냥 정말 한가득 나왔어요 젓가락질만

10번 넘게 해도 남아있는 기분이었습니다.

그래서 양이 적으실 것 같다면 소면 추가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고기도 실합니다.

그냥 밥이랑 말아서 드셔도 좋고 

고기만 따로 건져서 수육처럼 간장에 찍어서 밥과 따로 드셔도 좋습니다.

취향에 따라 드실 수 있는 점이 장점이 아닌가 생각하네요

 

메뉴명 : 목포식 수육 무침

가격 : 12000원

평점 : 4.5/5

비유 : 이거 진짜 살발하게 맛있습니다.

맛 후기 : 

 

충격먹었습니다. 일단 막국수를 먹는 느낌이었는데 거기에 수육이 추가된 느낌?

과일 막국수처럼 수육 무침이 정말 새콤달콤한데 

고기가 씹히는 이 환상적힌 조합... 

 

일반적인 소면을 생각했는데 막국수면이 나오니까 식감도 탱글탱글하고

자비가 없을 정도로 맛이 살발하게 맛있었습니다.

 

수육 무침 양도 생각보다 많고 맛이 좋았어요

달콤하고 새콤하고 이 양념을 정말 잊지 못할 정도로 강렬했습니다.

 

한입 딱 먹으면 바로 막걸리가 땡길 정도로 중독성이 강했어요~

설탕이 그만큼 많이 들어간 메뉴인 것 같지만

너무 맛나서 또 주문하고 포장해서 가져갔답니다 ㅎㅎ 

 

https://naver.me/GK5hmiwK

 

인생설렁탕 까치산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8 · 블로그리뷰 97

m.place.naver.com

썸머하우스 코멘트

 

  • 목포식 수육 무침은 진짜 강력 추천 메뉴입니다.
  • 설렁탕에 소면 추가하면 배터집니다 최고입니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까치산 근처 국밥 맛집 추천해드립니다 :) 여기도 찐으로 맛있어요

2023.01.22 - [음식/맛집 리뷰] - 까치산역 시장 순대국 맛집 화순 순대국, 머릿고기가 푸짐하고 김치가 정말 맛있는 동네 숨은 순대국 맛집

 

까치산역 시장 순대국 맛집 화순 순대국, 머릿고기가 푸짐하고 김치가 정말 맛있는 동네 숨은 순

까치산역 순대국 맛집 화순 순대국, 머릿고기가 푸짐하고 김치가 정말 맛있는 동네 숨은 순대국 맛집 까치산역에서 까치산 시장 초입쪽에 있는 화순 순대국에서 순대국 맛집 발굴했습니다. 머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