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스파게티와 또띠아를 활용하여 피자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베이컨치즈피자 치즈피자

그리고 남은 베이컨을 활용한 까르보나라, 베이컨크림파스타 뭐 비슷합니다~

토마토스파게티까지! 이때 식구가 좀 많아서 많이 했습니다.

 

이렇게도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구나~ 라는 것을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파게티

 

동시에 두개의 파스타를 요리했습니다.

면은 동시에 삶아서 잠깐 건져서 오일을 뿌려서 마르지 않게 보관해두었구요

그사이에 양파랑 베이컨을 엄청 쉐낏쉐낐했습니다! 

후라이팬 하나는 양파랑 베이컨을 엄청 볶고 나머지는 면을 끓였구요

양파랑 베이컨을 한번에 많이 해서 면이 익은 뒤에는 양쪽 프라이팬에 나눠서 담았어요

 

왼쪽은 베이컨크림파스타인데요! 

 

준비해둔 양파랑 베이컨 넣고 볶다가 크림파스타 소스 넣고 면을 넣은 다음 휘적거리면 완성!

아주 간단하죠? 

 

저는 파스타를 굉장히 많이 해먹어서 레시피 없이도 알아서 척척 해먹을 수 있는 경지에 올랐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것은 토마토 스파게티에다가 새우를 추가해서 넣었습니다!

 

해물 토마토 파스타가 완성되었어요... 너무 완벽합니다.

 

토마토 스파게티

 

아참! 소시지도 넣었는데 제가 말씀을 안드렸군요!

새우와 소시지가 들어가서 감칠맛이 아주 폭발했답니다!

 

맛은 5/5점 드립니다. 제가 만들었기 때문에 5점 드려야죠 ^^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베이컨 크림 파스타... 색깔만 봐도 꾸덕꾸덕하고 아주 맛있어보이죠?

저는 크림 파스타에 딱 적절하고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면의 익힘인 약 9분 정도를 삶았어요

 

정확히는 9와 3/4 분 정도? 해리포터가 좋아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고르곤졸라피자

자 이제 핵심인데요!

 

고르곤졸라는 마트에서 사시는 것을 넣으시면 됩니다!

 

만드는 법은 정말 간단해요! 

 

또띠아를 우선 준비하시고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솔솔 뿌립니다.

그리고 고르곤졸라 치즈를 대충 흩뿌리면 되는데 향이 굉장히 강하므로 많이 뿌리시지 않아도 됩니다.

한 조각당 엄지 손톱 크기의 치즈가 대충 1~2개 정도씩만 흩뿌려주신다는 느낌으로

대충~ 뿌려주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에어프라이어에 170도에서 약 5~7분 정도 익혀주신 다음에

 

(여기서 꿀팁 방출!)

에어프라이어에만 넣고 데우는 레시피가 많은데

에어프라이어에서 7분정도 돌리고 꺼낸다음에

넓은 후라이팬에서 약불로 약 1~2분 정도 데우면 또띠아가 크리스피해져서 아주 맛있어진답니다!

씬피자 느낌이 나요! 대충 타지 않게 무슨 느낌인지 아시죠?

 

치즈피자

치즈피자입니다! 

토마토 소스를 한바퀴 둘러주시고 모짜렐라 치즈를 얹었습니다!

 

여기에 까먹고 체다치즈를 안넣었는데 체다치즈 몇장 더 올려주시면

진정한 치즈 피자 완성!

 

베이컨 치즈 피자

또띠아랑 토마토소스랑 치즈랑 베이컨만 있어도 피자가 뚝딱 나온다니...

그리고 심지어 사먹는 것만큼 더 맛있었어요... 후라이팬에서 조금 굽는거 대박... 

 

베이컨이 덜 익어 보이긴 한데 에어프라이에서 기름 쪽 빠져서 그래도 잘 익었어요 ㅎㅎ

혹시 걱정되신다면 베이컨은 아주 조금만 익혀서 위에 뿌리세요! 

안그러면 오버쿡이 되어서 바싹 말라버립니다! 그럼 맛없어져요

 

 

썸머하우스 코멘트

 

  • 오늘은 집에서 만들어본 간단 피자와 간단 파스타(파스타는 간단하진 않네요) 를 소개해드렸습니다.
  • 피자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사먹는 피자 말고 이렇게 간단한 피자를 아이들과 같이 만들어 보면서 피자를 해먹으면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 파스타는 대량으로 처음 해봤는데 정말 힘들었답니다 ㅎㅎ;;; 팔이 너무 아팠네요! 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